hy 프레딧, ‘해외직구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의 온라인몰 프레딧이 '해외직구관'(사진)을 오픈했다.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해외 유명 제품을 선보이는 서비스다.
아울러 직구 대상 국가와 제품 라인업도 확대할 방침이다.
이지은 hy MD팀장은 "최근 해외직구 수요 증가 트렌드에 맞춰 기획했으며, 우수한 해외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소개할 것"이라며 "다각도 비즈니스 경쟁력 확보를 통해 소비자 서비스 경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해외 유명 제품을 선보이는 서비스다. 별도 관부가세 결제 절차가 없고 무료배송 된다. 현재 미국과 뉴질랜드 수입 제품 12종을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량에 따라 단독 수입 판매 및 자사 브랜드화를 검토 중이다. 아울러 직구 대상 국가와 제품 라인업도 확대할 방침이다. 오픈 기념으로 31일까지 최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은 hy MD팀장은 “최근 해외직구 수요 증가 트렌드에 맞춰 기획했으며, 우수한 해외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소개할 것”이라며 “다각도 비즈니스 경쟁력 확보를 통해 소비자 서비스 경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하성이 트레이드 시장으로? ‘페이롤 압박’ SD, 매수자에서 매도자로 나서나?
- 지석진 활동중단 “치료 필요, ‘런닝맨’ 쉬어가기로” [전문]
- ‘주당’ 허재 “소주 20병 씩 마셔…쓰러질 뻔 해 금주” (4인용식탁) [TV종합]
- 다둥이 부부 덮친 만취 운전자 ‘웃어?’…역대급 분노 유발 (한블리)
- ‘이효리 파워’ 여전하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