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한파'에 얼어붙은 출근길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침 기온이 영하 10도 이하를 기록한 19일 오전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일대의 시민들이 몸을 웅크린 채 출근길을 재촉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중북부 곳곳에 한파특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아침 기온이 영하권에 머물고 바람도 불어 체감온도는 영하 13도로 추위가 이어진다고 밝혔다.
아침 최저기온은 -14도에서 0도, 낮 최고기온은 1도에서 8도를 보이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서예원 기자] 아침 기온이 영하 10도 이하를 기록한 19일 오전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일대의 시민들이 몸을 웅크린 채 출근길을 재촉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중북부 곳곳에 한파특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아침 기온이 영하권에 머물고 바람도 불어 체감온도는 영하 13도로 추위가 이어진다고 밝혔다. 아침 최저기온은 -14도에서 0도, 낮 최고기온은 1도에서 8도를 보이겠다.
주요 도시별 최저기온은 △서울 -7도 △인천 -7도 △춘천 -11도 △원주 -7도 △강릉 -3도 △대전 -6도 △세종 -7도 △대구 -3도 △부산 -1도 △광주 -2도 △제주 4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3도 △인천 2도 △춘천 3도 △원주 4도 △강릉 5도 △대전 5도 △세종 4도 △대구 6도 △부산 8도 △광주 6도 △제주 9도를 보이겠다.
yennie@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봉투 의혹' 송영길 구속…"혐의 소명되고 사안 무거워"
- [단독] "고혈 짜낸 교재"라던 일타강사 이다지, 알고보니 '복붙' 표절
- 대통령실, 김건희 여사 명품백 논란에 "답변하지 않겠다"
- 정치 경험 '無'…한동훈 '비대위' 향한 불안함
- [오늘의 날씨] 아침 최저 -14 '한파'…오후 인천.경기서해안에 눈발
- 친윤 "비대위원장" vs 비윤 "선대위원장"…한동훈 '쓰임새' 격론
- ['서울의 봄'을 들여다봄②] "N차 관람한다면 이날"…약속의 12월 12일
- [시승기] 준중형 SUV 원조 맛집 '투싼'…더 새로운 공간·편의성으로 '중무장'
- [건설사 IPO] 포스코이앤씨, '기업가치 10배' 목표…상장 계획은 '잠잠'
- 조국, 2심도 징역 5년 구형…아들 담당교수 "형사기소 믿을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