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내년 1월 8일 컴백...2년 2개월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1A4가 컴백한다.
1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B1A4의 미니 8집 앨범 '커넥트(CONNECT)' 발매 소식과 함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신보는 지난 2011년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거대한 말'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B1A4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B1A4의 새 앨범은 내년 1월 8일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B1A4의 미니 8집 앨범 ‘커넥트(CONNECT)’ 발매 소식과 함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분홍과 청록 등 다채로운 컬러감의 카세트테이프가 놓여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레트로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카세트테이프에는 그룹명 B1A4부터 앨범명 ‘커넥트’, 빼곡한 모스부호가 삽입돼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번 신보는 지난 2011년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거대한 말’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B1A4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B1A4의 새 앨범은 내년 1월 8일 발매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찰스, 결혼 한 달만 파경설 해명 “돈 버는 기러기 아빠”(‘동상이몽2’)
- [인터뷰] ‘노량’ 이무생 “김윤석, 이순신 장군에 빙의한 느낌”
- ‘노량: 죽음의 바다’, 미국→호주·뉴질랜드 개봉
- ‘밤에 피는 꽃’ 이하늬, 소복입고 칼 빼들었다? ‘반전美’
- ‘환상연가’ 박지훈 악귀 들린 태자, 1인 2역 파격 열연
- 성준, 김남길 손잡았다…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계약
- ‘2023 SBS 연기대상’, 화사→돌담즈 역대급 축하 무대
- ‘화란’ 홍사빈, 오늘(19일) 현역 입대...“건강하게 돌아올 것”
-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 박규영 건드리는 이현우에 분노
- ‘데뷔 20주년’ 동방신기, 레전드일 수밖에 없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