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신보 콘셉트 예고…싱어송라이터의 QUIZ!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캠코더로 기록하고, 현미경을 통해 세밀하게 관찰했다.
정세운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들을 다수 수록했다.
정세운은 순차적으로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컴백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공식 홈페이지에 정세운의 미니 6집 '퀴즈(Quiz)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가지 스타일을 소화했다.
먼저, 통통 튀는 개성을 뽐냈다. 핑크색 니트를 소화했다. 캠코더로 기록하고, 현미경을 통해 세밀하게 관찰했다.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다른 사진은 반전이었다. 체크무늬 셔츠에 찢어진 청바지를 매치했다. 힙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강렬한 눈빛으로 반항아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퀴즈'는 나라는 존재를 찾아 새로운 여정을 떠나는 앨범이다. 정세운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들을 다수 수록했다. 자신만의 이야기를 예고했다.
타이틀곡은 앨범과 동명이다. 선우정아와 협업했다. 관계자는 "선후배로 영감을 나눠온 두 사람이 곡 작업하며 시너지를 완성했다"고 말했다.
정세운은 순차적으로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컴백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내년 1월 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을 발표한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