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취약계층 위한 연탄 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대구,경북 회원들이 지난 16일 따뜻한 사랑모아 연탄 9,600장을 포항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연탄봉사를 3년째 이어 오고 있는 '영웅시대 with Hero 대구·경북'은 "임영웅 팬클럽이 전국적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가운데 대구·경북 회원 또한 기부부터 자원봉사활동까지 빠짐없이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대구,경북 회원들이 지난 16일 따뜻한 사랑모아 연탄 9,600장을 포항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이날 연탄 봉사에 참여한 32명의 회원들은 봉사 장소가 송도 바닷가쪽이라 바람도 많이 불고 추위가 좀 심하긴했지만 모두 기쁜마음으로 행복하게 봉사를 마쳤다.
또 나눔 봉사 세대들이 좁은 골목안에 자리 잡고 있고 연탄 적재 장소도 많이 비좁아 한장 한장 손으로 전달해야 해서 봉사 요원들이 많이 애써주셨다고 전했다.
연탄봉사를 3년째 이어 오고 있는 ‘영웅시대 with Hero 대구·경북’은 “임영웅 팬클럽이 전국적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가운데 대구·경북 회원 또한 기부부터 자원봉사활동까지 빠짐없이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매년 취약계층들을 위한 도시락 지원과 연탄 등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참여하고자 기획하면 회원들의 열기가 금세 달아올라 매년 모이는 후원금이 늘어날 때 마다 팬클럽의 한 사람으로서 서로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의 생일인 지난 6월 16일에도 전석장애인스포츠센터, 덕희학교, 남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등 대구지역 발달장애인 아동 60여명을 대상으로 응원메시지와 616만 원 상당의 축구화를 구매하여 전달하는 ‘Hero 슛돌이’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석진, 건강 이상으로 활동 중단 “‘런닝맨’ 쉬어 가기로...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터”(공
- 사유리 폭로, 과거 원로 가수에 성희롱 당해…“몇 명이랑 성관계 했냐고” - 열린세상 열린방송
- 김새론 SNS 재개, ‘음주운전’ 1년 7개월 만에 자숙 끝?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휘성 근황, 몰라보게 달라졌다...“정신적 고통 때문에 집에 숨어 있었다” [M+이슈] - 열린세상
- ‘서울의 봄’ 800만 돌파, 1000만이 눈앞에 보인다...거침없는 흥행 질주 [M+박스오피스] - 열린세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