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준, 김남길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준이 김남길과 한솥밥을 먹는다.
19일 길스토리이엔티 측은 "선한 캐릭터부터 악역까지 다채로운 얼굴을 소유한 배우답게 성준이 가진 역량과 진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길스토리이엔티 측은 “선한 캐릭터부터 악역까지 다채로운 얼굴을 소유한 배우답게 성준이 가진 역량과 진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성준은 지난 2011년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연기에 데뷔해 ‘사랑이라 말해요’, ‘아일랜드’, ‘마담 앙트완’, ‘연애의 발견’, 영화 ’괴기맨숀‘, ’악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섬세한 연기와 변화무쌍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해 보였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에서 성준은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은 자 궁탄으로 변신해 첫 판타지 장르에서의 악역 도전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월 종영한 디즈니+ ‘사랑이라 말해요’에서는 심우주의 미스터리한 남사친 윤준 역을 맡아 로맨스 장인으로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줬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화란’ 홍사빈, 오늘(19일) 현역 입대...“건강하게 돌아올 것”
-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 박규영 건드리는 이현우에 분노
- ‘데뷔 20주년’ 동방신기, 레전드일 수밖에 없는 이유
- ‘학연’ 권은비, 사각 관계에 연애 레이더 풀가동 “무조건 견제”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신랑신부로 깜짝 맞대면...이대로 결혼?
- 1%대 ‘홍김동전’ 종영 발표에 “시청자 기만” 반발
- ‘라디오스타’ 이혜영, 악플러 일침 “된장녀? 타격감 없어”
- ‘원더풀 월드’ 김남주X차은우, MBC 편성 확정
- 뉴진스, 오늘(19일) 리믹스 앨범 ‘NJWMX’ 발매
- 배우 이유진, 중앙대 연기과 수시 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