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블, 외부지갑 지원 확대…“디센트지갑·트러스트월렛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안현준)는 '디센트지갑(D'CENT)과 트러스트월렛(TrustWallet)의 외부지갑 등록을 공식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디센트 지갑과 트러스트월렛의 추가로 포블이 지원하는 지갑은 총 7개로 늘었다.
포블의 안현준 대표는 "지속적인 외부지갑 지원을 통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여 포블의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안현준)는 '디센트지갑(D'CENT)과 트러스트월렛(TrustWallet)의 외부지갑 등록을 공식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디센트 지갑과 트러스트월렛의 추가로 포블이 지원하는 지갑은 총 7개로 늘었다. 포블은 이미 △메타마스크 △블록체인닷컴 △마이이더월렛 △카카오클립 △부리또월렛 등을 지원해왔다.
포블의 안현준 대표는 “지속적인 외부지갑 지원을 통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여 포블의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가상자산 거래 시 100만 원 이상의 출금을 할 경우 미리 외부지갑 등록이 필요하다. 특정금융정보법(특금법)에 따라 트래블룰이 적용돼서다.
한편, 포블은 사용자들이 외부지갑들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섹션에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공 SW사업 대가 인상, 해 넘긴다
- 삼성·SK하이닉스, 새해 반도체 투자 20% 이상 늘린다
- LG전자, 차량 창문에 안테나 심는다...CES 2024 현장서 공개
- 교사에 총 쏜 초등생… 美 법원, 엄마에게 징역 2년 선고
- 오픈마켓 개인정보보호 이대로 좋은가〈3〉첨단 보안 솔루션이 답
- 아리엘네트웍스, 5G 특화망 이음 5G 콤팩트 코어 개발 마쳤다
- 학교장터 수의 계약 1억원으로 올렸는데…학교는 달라진 게 없다
- 한국지역정보개발원, 2022년 경영실적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 세라젬, 기획·개발·생산 합치고 선행기술연구소 설립...새해 CES서 홈 헬스케어 플랫폼 소개
- 이노비즈협회, 인도네시아에 스마트팩토리 트레이닝 랩 구축…중소기업 ODA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