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베스트어워즈’ 특집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영홈쇼핑(대표이사 조성호)은 올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베스트 어워즈'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조중환 마케팅전략실장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가장 큰 인기를 모은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베스트어워즈 특집전을 준비했다"며, "공영홈쇼핑을 아껴주시고 애용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고, 새해에도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공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더욱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공영홈쇼핑(대표이사 조성호)은 올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베스트 어워즈’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특집전에서는 올 한해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 중 상품개발자(MD)들이 직접 선정한 14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올해는 공영홈쇼핑이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자 진행한 ‘물가안정 프로젝트’ 상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도미솔김치’는 220억 원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식품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농협 보조개 사과’는 전년 동기에 비해 125% 가량 상승한 25억 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물가안정 간판 상품인 ‘모나리자 화장지’도 99억 원 판매되며 인기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외식 물가 상승으로 집밥을 위한 주방용품 ‘에버홈 멀티쿠커’를 비롯해 ‘설악추어탕’, ‘궁중도가니탕’, ‘창억떡’, ‘김규흔 하루한끼 영양바’ 등 간편식들도 큰 사랑을 받았다.
이 밖에도 공영홈쇼핑의 스테디셀러인 ‘마담엘레강스’, ‘아라벨르 이불’ 등 다양한 인기상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2023 베스트 어워즈’를 기념해 상품별로 다양한 할인과 구성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아라벨르 극세사 이불세트’는 전 사이즈 1만원 가격인하, ‘설악추어탕’,과 ‘손질오징어’는 자동주문 시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도미솔김치’는 추가구성으로 김치통을, ‘창억떡’은 꿀떡을 준비했다.
공영홈쇼핑 조중환 마케팅전략실장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가장 큰 인기를 모은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베스트어워즈 특집전을 준비했다”며, “공영홈쇼핑을 아껴주시고 애용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고, 새해에도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공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더욱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정위, 플랫폼법-온플법 서로 다르다는데…업계 또 '악몽'
- 방심위, 바디관리기 효과 오인케한 GS샵에 '주의'
- 디지털경제연합 "미래 경제 역행 '온플법' 중단해야"
- 서수길 아프리카TV "트위치, 망 사용료 공개해봐"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화웨이, e키트 한글화 버전 출시...국내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