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유일 인체 유해물질 없는 특허마루 출시! 한솔홈데코, ‘콜렉트 스킨마루’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 (김경록 대표이사)'가 '콜렉트 스킨마루(COLLECT SKIN FLOOR, 이하 스킨마루 표시)'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스킨마루는 국내 유일 폼알데히드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가장 안전하고 인체에 무해하며 지속가능한 환경까지 고려한 4세대 대표 마루다"라며 "국내 유일, 특허 받은 만큼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 폼알데히드 사용하지 않은 특허마루
-기분 좋은 감촉, 지속가능한 환경까지 고려한 4세대 마루로 안심 사용 가능해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 (김경록 대표이사)’가 ‘콜렉트 스킨마루(COLLECT SKIN FLOOR, 이하 스킨마루 표시)’를 새롭게 출시했다. 국내 유일 폼알데히드를 사용하지 않은 특허마루다.
콜렉트 라인은 한솔홈데코의 프리미엄급 라인이다. 마루 바닥재로서는 스킨마루가 첫 번째 제품이다. 제품 명은 피부를 뜻하는 영어 스킨(SKIN)의 알파벳 표기를 하나씩 따 ▲지구가 좋아하는 지속가능한(SUSTAINABLE) ▲감촉이 좋은(KIND) ▲특허받은 차세대(INNOVATIVE) ▲친환경(NATURE)의 의미를 담고 있다.
지속가능한 환경까지 고려한 4세대 마루인 스킨마루는 마루 코어재부터 표면재까지, 새 집 증후군의 주요 원인인 폼알데히드를 사용하지 않은 국내 유일한 특허마루다. 유해물질이 전혀 없는 친환경 마루로, 아토피 피부염이나 알레르기 질환자, 영유아, 실버 세대, 반려동물 가구 등 다양한 가정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촉감도 좋다. 친환경 특수 표면(EB코팅) 처리와 리얼 엠보 적용으로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
또한, High Tech(EB코팅) 코팅 기술을 적용해 자외선에 의한 변색이 적고 내지문성과 내오염성이 우수하다. AS 등 유지보수 부분에서도 소비자의 불편함을 덜었다. 일상 생활에서 마루가 긁히거나 찍혔을 경우, 마루를 한 장씩 철거해 다시 시공하는 것이 아닌 흠집이 난 부분의 마루 표면만 보수하면 된다. 먼지와 소음, 진동없이 신속하고 쾌적한 상태에서 보수가 가능한 것.
최근 마루가 대형화되는 트렌드를 고려한 동시에 운반의 편의성과 시공성, 시공 후 안정성 등의 실용성도 놓치지 않은 190*1700mm의 대형사이즈로 출시됐다. 총 6개의 우드 패턴이 라인업됐으며, 내년에 스톤 패턴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스킨마루는 국내 유일 폼알데히드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가장 안전하고 인체에 무해하며 지속가능한 환경까지 고려한 4세대 대표 마루다”라며 “국내 유일, 특허 받은 만큼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아토피 협회 추천 제품으로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우수한 디자인을 비롯해 피부로 느껴지는 감도 높고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인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만원짜리도 있어?” 코스트코에서 요즘 난리났다는 이 침대
- “호스트바에 빠진 아내, 용돈·선물에 호텔까지…위자료 받을 수 있을까요”
-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결국 파경…이혼 소송 중
- 클린스만 감독, 미국서 활짝 웃으며 티타임…근황 봤더니
- 35세 의사 연봉이 4억?…신현영 의원, 의사시절 급여 공개 ‘반박’
- 민주당 편이었던 이천수, 이재명 반대편에 섰다…방송도 끊고 원희룡 당선 지원
- 손흥민·이강인 극적 화해에…축구협회 “우승한 듯 기쁘고 흥분돼”
- 임창정, 이번엔 '출연료 먹튀' 논란…"무관한 회사"라 해명했지만
- 류현진, 12년 만에 다시 한화로…‘8년 170억’ 파격 계약
- 황의조 측 "형수와 불륜? 난 피해자. 엄정 대응하겠다…가족 배신에 참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