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앱 사전예약 작년 比 51% 증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앱을 통해 진행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매출이 전년 대비 크게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파티에 어울리는 화려한 비주얼의 뚜레쥬르X위글위글 케이크가 시즌을 기념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부합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앱 사전예약 외에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들을 많이 준비했으니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앱을 통해 진행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매출이 전년 대비 크게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1월 20일 이후 전년 동기간(사전예약 시작일로부터 21일간) 대비 51% 늘어났다.
회사 측은 크리스마스에 원하는 케이크를 미리 준비하려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앱 사전예약 주문도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사전예약 기간에는 최대 6000원(최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원하는 매장, 시간에 픽업할 수 있다는 점도 주효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은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위글위글'과의 컬래버레이션 한정 제품으로 판매 전부터 SNS 상에서 화제가 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노우 볼, 피규어를 케이크 장식물로 올리거나 새하얀 트리 모양으로 만든 케이크 등 소장 가치를 높인 제품들로 실제 2030 젊은 층이 앱 사전예약 구매 고객의 70% 이상을 차지했다.
뚜레쥬르는 지난 17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크리스마스 신제품 판매에 나섰다.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위글베어 볼, 레드 위글베어, 위글위글 트리 등 위글위글 컬래버 제품 14종을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파티에 어울리는 화려한 비주얼의 뚜레쥬르X위글위글 케이크가 시즌을 기념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부합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앱 사전예약 외에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들을 많이 준비했으니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K하이닉스, 새해 반도체 투자 20% 이상 늘린다
- 공정위 온플법 재점화...업계는 '디지털경제 초토화 우려' 반발
- LG전자, 차량 창문에 안테나 심는다...CES 2024 현장서 공개
- 교사에 총 쏜 초등생… 美 법원, 엄마에게 징역 2년 선고
- 오픈마켓 개인정보보호 이대로 좋은가〈3〉첨단 보안 솔루션이 답
- 아리엘네트웍스, 5G 특화망 이음 5G 콤팩트 코어 개발 마쳤다
- 학교장터 수의 계약 1억원으로 올렸는데…학교는 달라진 게 없다
- 한국지역정보개발원, 2022년 경영실적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 세라젬, 기획·개발·생산 합치고 선행기술연구소 설립...새해 CES서 홈 헬스케어 플랫폼 소개
- 이노비즈협회, 인도네시아에 스마트팩토리 트레이닝 랩 구축…중소기업 ODA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