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X, 오늘(19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TX(엔티엑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페셜 앨범을 공개한다.
NTX는 19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엑스 프레즌트(X-Present)'를 발매한다.
'엑스 프레즌트'는 NTX가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아낸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이다.
NTX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엑스 프레즌트'는 19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겨울 분위기 담은 3곡 수록
그룹 NTX(엔티엑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페셜 앨범을 공개한다.
NTX는 19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엑스 프레즌트(X-Present)'를 발매한다.
'엑스 프레즌트'는 NTX가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아낸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이다. 창훈의 작사 참여를 비롯해 멤버 로현이 전곡의 작곡, 작사 및 프로듀싱을 도맡아 진정성을 높였다.
NTX의 '엑스 프레즌트'는 '무드등(Mood light)'부터 '와이 아이 러브 더 윈터 무드(Why I love the winter mood)' '폴린 인 더 크리스마스 러브(Fallin' in the Christmas love)'까지 전곡 타이틀인 총 3곡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서로 다른 느낌의 겨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엑스 프레즌트'를 준비한 NTX는 앞서 첫 번째 앨범 '오드 아워(ODD HOUR)'로 컴백하며 전작의 약 6배를 뛰어넘는 앨범 판매량을 기록해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바 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성장을 이뤄낸 NTX가 이번에는 또 어떤 음악을 들고 나왔을지 팬들의 설렘이 커지고 있다.
NTX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엑스 프레즌트'는 19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놀뭐' 김석훈 "뒤늦게 결혼…아이는 두 명"
- 이대호 "누적 연봉 385억... 한 달 용돈 300만 원"
- 지석진, '런닝맨' 쉬어간다..."치료 필요, 잠시 휴식"
- '마에스트라' 이영애, 이무생에 비밀 들켰다…시청률 6%
- 신화 에릭, 건강 이상설 해명 "나혜미·아들과 잘 지낸다"
- '솔로지옥3' 뜨겁게 달군 싱글 남녀 4인
- "참 힘들다"...이용식, 강수지도 울린 속내 고백 ('조선의 사랑꾼')
- "못 구하면 죽는다"...김준호, 김지민 母 위해 임영웅 티켓팅 성공 ('미우새')
- 전현무, '2023 연예대상' 속내 토로..."기안84 제치고" ('강심장VS')
- '이필모 아들' 담호, 아데노이드 수술…"깊은 잠 못 자" ('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