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야코런 리듬매니아',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1위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넵튠의 신작 모바일 게임 '야코런 리듬매니아(이하 야코런)'가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이달 초 출시된 야코런은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인기 크리에이터 '빨간내복야코' IP를 활용해 개발된 리듬 앤 런 게임이다.
야코런은 지난 주말부터 누적 다운로드 수 2200만회를 기록한 넵튠의 모바일 게임 '무한의 계단'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해 20만명의 이용자가 몰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넵튠의 신작 모바일 게임 '야코런 리듬매니아(이하 야코런)'가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이달 초 출시된 야코런은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인기 크리에이터 '빨간내복야코' IP를 활용해 개발된 리듬 앤 런 게임이다. 다양한 캐릭터와 유튜브를 통해 익숙한 멜로디의 중독성 강한 자작곡들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쉬운 게임성을 제공한다.
야코런은 지난 주말부터 누적 다운로드 수 2200만회를 기록한 넵튠의 모바일 게임 '무한의 계단'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해 20만명의 이용자가 몰렸다. 최근 일주일 누적 다운로드 수 또한 30만회에 이르며 구글플레이 인기 1위에 오르게 됐다.
강율빈 넵튠 대표는 "이번 이벤트에 10대 이용자들이 몰리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하는데 큰 힘이 됐다"며 "앞으로도 자사 타이틀 간 협업을 적극 활용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컴, '2024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 참가
- 플리토, 3분기 매출 68억…전년비 19.65%↑
- 카카오톡, 친구 추가 없이 입장 코드로 '단체 대화방' 개설
- 남자친구 사귀고 딸 비행하자, "내 딸 만나지 마" 흉기 휘두른 30대 母
- 친명계, '李 무죄 촉구 103만 탄원서' 서울중앙지법 제출
- 양은진 극지연구소 박사, 태평양 북극 그룹 의장 선출
- 尹 에너지 정책, 재생에너지보단 '무탄소 원전' 집중
-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댓글로 알려진 '기부천사' 수지
- '얼죽신' 수요 노린다…서울서 아파트 3681가구 일반분양
- 이건우 DGIST 총장, '대한민국 올해의 기계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