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연예대상 욕심 드러냈다 “기안84 제칠 수 있으면 시청률 포기” (강심장V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연예대상 욕심을 드러낸다.
19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VS'에는 '욕망덩어리 VS 금욕덩어리'라는 주제로 취향 토크가 펼쳐진다.
'강심장 시청률 20% VS 연예대상'이라는 질문에 잠시 고민하던 그는 "우리 프로그램은 20%까지 나올 필요는 없다"라고 말해 야유과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어진 '강심장 시청률 5% VS 연예대상'의 질문에는 "기안84를 제치고?"라며 은근한 승부욕을 내비치고 이내 충격적인 답변을 내놓아 뜨거운 호응을 얻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전현무가 연예대상 욕심을 드러낸다.
19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VS’에는 ‘욕망덩어리 VS 금욕덩어리’라는 주제로 취향 토크가 펼쳐진다. 욕망을 멈출 수 없는 ‘욕망덩어리’ 대표로는 배우 이무생과 가수 션, 브라이언, 참는 게 일상이 된 ‘금욕덩어리’ 대표로는 조우종과 줄리안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조우종은 자신이 눈치를 많이 보는 성격이라 밝히며 “다른 사람이 내 전화를 불편해할까 봐 전화조차 못 건다”라고 토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조우종의 이야기를 듣던 전현무는 “이제야 이해되는 게 있다”라며 묵혀둔 서운함을 토로하는데, 바로 조우종이 자신과 한석준 아나운서를 결혼식에 초대하지 않았다고 폭로한 것.
이에 조우종은 전현무를 결혼식에 초대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해명하고, 지금도 축의금을 받을 생각이 없다고 덧붙인다.
이에 전현무는 “나도 줄 생각이 없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조우종이 전현무를 결혼식에 초대하지 않았던 이유는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MBC 연예대상에서 유력한 대상 후보로 점쳐지고 있는 전현무는 녹화 중 은근한 연예대상 욕심을 내비친다.
‘강심장 시청률 20% VS 연예대상’이라는 질문에 잠시 고민하던 그는 “우리 프로그램은 20%까지 나올 필요는 없다”라고 말해 야유과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어진 ‘강심장 시청률 5% VS 연예대상’의 질문에는 “기안84를 제치고?”라며 은근한 승부욕을 내비치고 이내 충격적인 답변을 내놓아 뜨거운 호응을 얻는다.
한편 SBS ‘강심장VS’는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어떤 드레스든 완벽 소화 ‘성숙한 섹시美’
- 강지영 아나 “美 공인회계사 포기하고 JTBC 입사.. 발음도 안 되고 피눈물 흘렸다”
- 사유리, “‘몇 명이랑 해봤어?’라고 물어본 한국 가수, 아직도 한 맺혀”(사유리TV)
- 축구 찍고 수영까지? ‘육상 여신’ 김민지, 모델 뺨치는 자태 뽐내
- 오정연, 과감한 브라톱으로 드러낸 군살제로 전신샷
- 백종원, 국민 신문고에 신고당해 ‘충격’ “예산시장 공급재료 바가지 없다.. 엄청난 배신감”
- 심현섭 “국회의원 父는 아웅산 테러로 순국.. 고모 심혜진, 母 돌아가신 후 버팀목” (스타다큐)
- ‘누적 연봉 385억’ 이대호 “♥아내한테 20년간 한 달 용돈 받아.. 후배들 밥 사주는데 써” (당
- ‘알콜지옥’ 1호 탈락자 40kg 찌기 전 모습, 반전치료에 두눈 질끈 “보지 말아야할 것 봤다”
- ‘엉덩이에 구멍’ 심각한 종기고백 이홍기, 희귀 피부질환 인식 개선 캠페인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