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오늘(19일) 첫 리믹스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그룹 뉴진스가 첫 리믹스 앨범 '뉴진스 윈터 믹스(NJWMX)'를 선보인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데뷔 후 첫 리믹스 앨범 'NJWMX(NewJeans Winter Mix)'를 19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데뷔 후 첫 리믹스 앨범 ‘NJWMX(NewJeans Winter Mix)’를 19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날 뉴진스의 겨울 대표곡 ‘디토(Ditto)’가 공개된 지 1주년이 되는 날로, ‘NJWMX’에는 올 겨울도 버니즈가 뉴진스의 노래로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기를 바라는 뉴진스의 마음이 담겼다.
뉴진스는 “작년과 올해 큰 사랑을 받은 곡들의 리믹스 버전을 들으며 저희와 함께 했던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시면 좋겠다”라고 앨범 발매 소감을 전했다.
‘NJWMX’에는 싱글 앨범 ‘OMG’에 수록된 2곡(‘디토’, ‘OMG’)의 리믹스와 데뷔 앨범 ‘뉴진스(New Jeans)’에 실린 4곡(‘어텐션’, ‘하이프 보이’, ‘쿠키’, ‘허트’의 리믹스, 6곡의 연주곡 등 총 12곡이 담긴다.
‘디토’ 리믹스는 마치 겨울밤 캠프파이어를 함께 즐기는 듯한 정겨운 어쿠스틱 사운드로 재탄생했고, 슬레이벨 사운드와 아프로 힙합 아프로 리듬을 활용한 ‘OMG’ 리믹스에서는 특별하고 따뜻한 ‘뉴진스표 겨울’을 느낄 수 있다.
‘어텐션’ 리믹스는 원곡의 청량함에 퍼커시브 요소가 더해져 더욱 톡톡 튀는 매력으로 편곡됐고, ‘하이프 보이’ 리믹스는 1990년대 알앤비(R&B) 스타일로 분위기 있게 변신한 곡이다. ‘쿠키’ 리믹스는 잔잔한 로파이(Lo-Fi) 사운드로, ‘허트’ 리믹스는 블루그래스 풍으로 겨울에 걸맞은 감성을 끌어올렸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대 ‘홍김동전’ 종영 발표에 “시청자 기만” 반발
- ‘라디오스타’ 이혜영, 악플러 일침 “된장녀? 타격감 없어”
- ‘원더풀 월드’ 김남주X차은우, MBC 편성 확정
- 뉴진스, 오늘(19일) 리믹스 앨범 ‘NJWMX’ 발매
- 배우 이유진, 중앙대 연기과 수시 합격
- ‘서울의 봄’ 900만 넘고 1위[MK박스오피스]
- “여배우 나이 들면 화면에서 사라졌지만” 엄정화 BBC 인터뷰 화제
- ‘앤트맨’ 조나단 메이저스, 여친 폭행 유죄…마블서 ‘아웃’
- 이영현, 오늘(19일) 조장혁 ‘Love’ 리메이크 음원 발매
- ‘개그콘서트’ 신인 13인, KBS 33기 개그맨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