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 소외계층에 건강즙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핑엔티가 연말을 맞아 기부행사를 통해 서울시 중구청에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쇼핑엔티는 지난 14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중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기부행사를 통해, 1억원 상당의 국내산 나주 배즙 6천300세트를 중구청에 전달했다.
쇼핑엔티는 회사가 위치한 서울시 중구의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쇼핑엔티가 연말을 맞아 기부행사를 통해 서울시 중구청에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쇼핑엔티는 지난 14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중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기부행사를 통해, 1억원 상당의 국내산 나주 배즙 6천300세트를 중구청에 전달했다.
쇼핑엔티는 회사가 위치한 서울시 중구의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 지역사회 소외계층 후원과 함께 아동·청소년 재능 개발 및 치료비 지원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희망리더 키다리아저씨 지원사업을 통해 예술·체육 고등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1~2학년 중학생을 선발해 졸업때까지 재능개발 비용을 지원했고, 장애 어린이가 있는 가정의 비장애 형제·자매를 위한 심리 치료비, 소방관 자녀 환아와 뇌종양 환아 치료비 등을 지원했다.
쇼핑엔티 한상욱 대표는 “쇼핑엔티는 방송사업자의 공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아동·청소년 지원사업을 꾸준히 전개했다“며 “지난 10월 출범한 ESG위원회를 통해 환경보호와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