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구로병원, ‘기부하는 건강계단’ 적립금 구로구청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려대구로병원(병원장 정희진)은 15일 '기부하는 건강계단' 적립금 1000만 원을 구로구청에 전달했다.
이날 기부식에는 정희진 병원장, 문헌일 구로구청장, 문영신 보건소장, 이경애 구로희망복지재단 사무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고려대구로병원은 구로구와 2014년 '기부하는 건강계단' 운영 협약을 체결한 이후 구로구청 내 설치한 건강계단을 1명이 이용할 때 마다 2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운영해 올해까지 총 9250만원을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기부식에는 정희진 병원장, 문헌일 구로구청장, 문영신 보건소장, 이경애 구로희망복지재단 사무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고려대구로병원은 구로구와 2014년 ‘기부하는 건강계단’ 운영 협약을 체결한 이후 구로구청 내 설치한 건강계단을 1명이 이용할 때 마다 2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운영해 올해까지 총 925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에 고려대구로병원이 전달한 기부금 1000만 원은 구로희망복지재단을 통해 긴급지원이 필요하거나 공적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 사각지대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재범 스포츠동아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석진 활동중단 “치료 필요, ‘런닝맨’ 쉬어가기로” [전문]
- 문가영, 과감한 도발…“요즘의 나? 비워냄+유연함” [화보]
- ‘기아 상태급’ 37kg 박민영→‘불륜 쓰레기’ 이이경, 캐릭터 포스터 (내남결)
- KBO, 음주운전 적발 숨긴 박유연에 '80경기 출전 정지'
- 춘자 “삭발 했을 때 대시 최고”→채리나 “건달 교제설…” 폭주 (놀던언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