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 남자친구 회사 후배의 정체…고민녀, "뒤통수 세게 맞은 느낌"

김현희 기자 2023. 12. 19. 07:5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KBS Joy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연애의 참견'에서는 남자친구를 의심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에 괴로워 하는 고민녀의 사연이 방송된다.

19일 밤 8시 30분 KBS Joy '연애의 참견' 206회에서는 남자친구의 진실을 알게 돼 이별을 통보하고도 계속해서 괴로워하는 고민녀의 사연이 방송된다.

남자친구와 5년째 연애 중인 고민녀는 어느 날 남자친구의 차 뒷자리에서 편지와 향수가 담긴 쇼핑백을 발견하고 평소답지 않게 향수를 뿌린 남자친구가 의심되었지만, "자주 사고를 치는 회사 남자 후배가 도와줘서 고맙다며 줬다"라는 남자친구의 말에 측은지심이 넘치는 그의 성격을 이해하며 넘긴다.

그러나 남자친구는 고민녀와 함께 있을 때 그 남자 후배에게 온 전화를 피하고, 이후 하루 종일 핸드폰만 붙들고 있는 등 수상한 모습을 보인다.

그러던 중 새벽에 남자친구 핸드폰 진동이 울리자 얼떨결에 메신저를 확인한 고민녀는 남자친구와 후배의 톡 대화를 보게 되고, 남자친구가 살뜰히 챙긴 후배의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뒤통수를 세게 맞은 느낌이 든 고민녀는 남자친구를 추궁했고, 괜히 오해할 일 만들기 싫어서 둘러댄 것일 뿐 "나 원래 사람들에게 모질게 못 하는 거 알지 않나. 매번 깨지는 게 불쌍해서 그런 거지 흔들리거나 그런 거 맹세코 아니다"라고 호소하는 남자친구를 믿어보기로 했지만 괘씸하고 의심스러운 마음을 떨치지 못하겠다는 고민녀에게 한혜진은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다"라고 안타까워한다.

또한 한혜진은 고민녀 남자친구의 후배가 보낸 "제가 저녁 살게용"이라는 톡에 "어디에다 용을 붙이냐"라며 분노했고, 이를 본 김숙과 서장훈은 "화가 많이 나셨다", "왜 이렇게 화를 내나"라고 말하며 한혜진을 진정시키려 했다는 후문이다.

이후 남자친구에 대한 의심을 떨치지 못해 회사 앞까지 찾아가 미행하는 자신의 행동에 괴로움을 느껴 결국 이별을 통보하는 고민녀를 본 김숙은 "마지막 자존심 같은 것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한혜진은 "(고민녀가) 할 수 있는 마지막 패다", "본인 스스로 괴물이 돼가는 것을 자각하고 있을 것이다"라며 고민녀의 마음을 헤아린다.

흔들린 적 없다는 남자친구와 "아니 너 흔들린 거 맞다"라는 고민녀의 입장 차이에 대해 얘기하던 중 '바람'의 기준에 대해 김숙이 "솔직히 단둘이 영화 보기는 안 된다"라며 말하자 곽정은이 "애인이 아닌 사람과는 영화관도 못 가나"라며 의아해하고, 이에 '연애의 참견' MC들은 이구동성으로 "당연한 거 아닌가"라며 반발한다.

자신을 힘들게 한 남자친구, 그리고 그런 남자친구를 계속해서 의심하는 스스로가 용납되지 않아 이별을 택한 고민녀가 마주한 더욱 충격적인 진실과 곽정은 "난 저러면 다시 가져온다" VS 한혜진 "난 저 정도면 그냥 준다"로 의견이 첨예하게 대립한 상황은 무엇인지는 오는 19일 밤 8시 30분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역대급 과한 텐션을 자랑하는 친화력 높은 여자친구의 만행으로 난처해진 고민남의 사연도 함께 방송된다.

3살 어린 여자친구와 연애 중인 고민남은 자신이 힘들어할 때마다 기분을 풀어주려고 노력하는 여자친구에게 고마움을 느꼈지만 고민남의 친구를 위로하기 위해 모인 술자리에 여자친구가 친구들과 함께 찾아와 분위기를 띄우겠다며 웃고 떠드는가 하면, 우연히 만나게 된 고민남 가족들에게까지 영향을 미치는 여차친구의 도를 넘은 행동에 김숙은 "왜 이러는 건가"라며 분노하고 다른 MC들도 경악을 금치 못한다.

감당하기 힘든 텐션 높은 여자친구의 만행은 19일 밤 8시 30분 KBS Joy '연애의 참견' 20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주 화요일 KBS Joy에서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kimhh20811@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