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신인 13인, KBS 33기 개그맨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콘서트'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13명의 신인 개그맨이 2018년 32기 이후 5년 만에 KBS 33기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됐다.
KBS는 19일 "김시우, 나현영, 남현승, 서아름, 오민우, 오정율, 이수경, 임선양, 임슬기, 장현욱, 채효령, 최기문, 황은비(가나다순) 등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13인의 신인 개그맨이 정식으로 KBS 33기 공채 개그맨이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콘서트’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13명의 신인 개그맨이 2018년 32기 이후 5년 만에 KBS 33기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됐다.
KBS는 19일 “김시우, 나현영, 남현승, 서아름, 오민우, 오정율, 이수경, 임선양, 임슬기, 장현욱, 채효령, 최기문, 황은비(가나다순) 등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13인의 신인 개그맨이 정식으로 KBS 33기 공채 개그맨이 됐다”고 밝혔다.
이들 33기 공채 신인 개그맨과 ‘개그콘서트’ 선배들이 ‘2023 KBS 연예대상’ 무대에 올라 축하 무대를 펼친다.
지난달 12일 다시 방송을 시작한 ‘개그콘서트’는 지난 5월부터 6월 초까지 신규 크루를 모집했다. 김시우, 나현영, 남현승, 서아름, 오민우, 오정율, 이수경, 임선양, 임슬기, 장현욱, 채효령, 최기문, 황은비 등 13인은 다른 응시생들과 함께 시험 등 여러 경쟁 과정을 거쳤고, 최종 합격해 ‘개그콘서트’ 무대에 오르고 있다.
이들은 3년 5개월여 만에 돌아온 ‘개그콘서트’에서 통통 튀는 아이디어와 탄탄한 연기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33기 공채 개그맨들은 ‘개그콘서트’ 선배들과 함께 오는 23일 방송 예정인 ‘2023 KBS 연예대상’에 출연한다.
33기 개그맨들은 코미디에 대한 열정과 ‘개그콘서트’를 향한 ‘찐 사랑’을 담은 특별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날 공연은 ‘개그콘서트’ 팀이 ‘2019 KBS 연예대상’ 이후 4년 만에 ‘연예대상’에 초대를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KBS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코미디에 대한 열정과 사랑으로 ‘개그콘서트’에 합류한 신인 개그맨 13인은 ‘33기 공채’를 부여받을 만한 충분한 자격이 있다”라며 “미래의 개그 스타가 이들 사이에 나올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한다. 앞으로 KBS 33기 공채 개그맨들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동상이몽2’ 찰스, 10년 차 커튼 CEO 변신 근황... “아내는 제주서 子와 생활”
- ‘동상이몽2’ 찰스, 급성 독성 간염 투병 고백... “황달 넘어 흑달까지 가”
- ‘동상이몽2’ 찰스, 자숙설·재벌 결혼설 각종 소문 해명... “뉴스 나온 적 있어”
- 이봉원, ‘동상이몽2’ 출연 후‘ ♥박미선’ 반응? “봤는지 모르겠다” 웃음
- ‘아는 형님’ 방심위 법정 제재…“과도한 외식업체 간접 광고”
- 김혜자, 수수팥떡 선물에 감동 “‘회장님네’ 출연 후 잠 잘 안 와” [종합]
- 헤이즈, 단독 콘서트 성료
- ‘회장님네’ 주현미 “원래 가수 꿈 NO... 약국 운영 중 작곡가가 제안”
- ‘회장님네’ 김수미, 母 향한 그리움 “오일장서 열무 팔았다”
- ‘회장님네’ 김혜정, 김용건에 “하정우 성공 비결? 102집 돌린 백일 떡”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