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에 자원봉사까지…임영웅 팬들의 ‘따뜻한 선행’ [MK★이슈]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2023. 12. 19. 07: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 팬들의 꾸준한 선행이 이어지고 있다.

기부에 자원봉사까지, 임영웅 팬들이 따뜻한 연말을 만들고자 하는 노력이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전달식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따뜻한 온기와 사랑 나눔으로 주위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으며, 이러한 후원은 임영웅 팬클럽의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사회를 밝게 조명 하는데 기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 팬들의 꾸준한 선행이 이어지고 있다. 기부에 자원봉사까지, 임영웅 팬들이 따뜻한 연말을 만들고자 하는 노력이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 있다.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봉사
지난 16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대구, 경북 회원들이 따뜻한 사랑을 모아 연탄 9,600장을 포항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가수 임영웅 팬들의 꾸준한 선행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천정환 기자
추위 속에서도 봉사에 참여한 32명의 회원들은 나눔 봉사 세대들이 좁은 골목 안에 위치해있고 연탄 적재 장소도 비좁아 한 장 한 장 손으로 전달해야 하는 수고로움이 있었지만 기쁜 마음으로 행복하게 봉사를 마쳤다.

특히 이들은 연탄 봉사도 3년째 이어 오고 있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구·경북 회원들은 “임영웅 팬클럽이 전국적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가운데 대구·경북 회원 또한 기부부터 자원봉사활동까지 빠짐없이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매년 취약계층들을 위한 도시락 지원과 연탄 등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참여하고자 기획하면 회원들의 열기가 금세 달아올라 매년 모이는 후원금이 늘어날 때마다 팬클럽의 한 사람으로서 서로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임영웅 AAA 5관왕 기념’ 기부
가수 임영웅 팬들이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천정환 기자
18일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바라기 서포터즈’는 임영웅의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5관왕을 기념하고, 이웃에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정숙)을 방문해 난방지원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품은 한파로 추운 겨울을 나기 어려운 장애인 가정을 위해 카본매트 50개 및 겨울 극세사 이불 47채, 총 810만 원 상당으로 구성됐으며, 난방 취약가구인 저소득 장애인 가정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됐다.

이번 전달식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따뜻한 온기와 사랑 나눔으로 주위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으며, 이러한 후원은 임영웅 팬클럽의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사회를 밝게 조명 하는데 기여했다.

영웅바라기 서포터즈 측은 “소외된 곳을 따뜻하게 비추고자 하는 임영웅의 마음을 닮은 팬들의 사랑을 모아 작은 정성을 이웃과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