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 국민체육진흥공단과 스포츠기업 해외 진출 돕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OTRA(코트라)가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 스포츠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 활성화를 지원한다.
코트라는 지난 18일 양재동 본사에서 국민체육진흥공단과 스포츠기업 해외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코트라의 수출지원 인프라와 공단의 산업 전문지식을 접목해 스포츠 중소기업의 원활한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KOTRA(코트라)가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 스포츠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 활성화를 지원한다.
코트라는 지난 18일 양재동 본사에서 국민체육진흥공단과 스포츠기업 해외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코트라의 수출지원 인프라와 공단의 산업 전문지식을 접목해 스포츠 중소기업의 원활한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스포츠 중소기업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키기 위한 지원사업을 함께 발굴한다. 또 수출 증대를 위해 해외 마케팅, 국내외 전시회·박람회 참가 지원 등 다양한 방면에서 지속 협력하기로 했다.
유정열 코트라 사장은 "코트라의 해외 네트워크·수출 노하우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스포츠산업 전문지식을 결합한다면 우리 스포츠기업의 해외 진출에 큰 성과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트라, '한-베트남 M&A 웨비나' 개최... 투자 진출 지원
- 코트라, '2023 멕시코 투자실무가이드' 발간
- 코트라, '2023 한-태 스마트시티·ICT 데이' 개최
- 코트라, '2024 세계시장 진출 전략 설명회' 개최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