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t, 고품질 원료로 정직하게 만든 프리미엄 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et가 19일 '2023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식품(차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차담의 프리미엄 티 브랜드 에이티(aet)는 엄선한 고품질 원료로만 정직하게 만든 차로 고객 감동을 실현해 올해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 이어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et가 19일 ‘2023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식품(차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차담의 프리미엄 티 브랜드 에이티(aet)는 엄선한 고품질 원료로만 정직하게 만든 차로 고객 감동을 실현해 올해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 이어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에이티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티는 △잘 볶은 곡물 5종(현미, 서리태, 보리 등)으로 구수한 향을 낸 시그니처 블렌딩 티 ‘티그레인’ △몸에 좋은 도라지, 모과, 대추 등을 블렌딩한 건강차 ‘워밍어스’ △캐모마일, 로즈마리, 용안육 등을 담은 ‘카모나잇’ △건강한 부스팅 음료로 하루를 시작하길 원하는 소비자에게 초점을 맞춘 ‘이룸수’ △고소하고 담백해 언제 마셔도 부담 없는 데일리 티 ‘호감수’다.
에이티는 △원물의 맛과 향을 살리는 저온 건조 △각각의 원물을 최적화된 온도로 로스팅하는 변온 로스팅 △원물 전체에 열을 깊게 전달해 풍부한 맛을 내는 진공 로스팅으로 프리미엄 티를 제조한다. 에이티 프리미엄 티는 카페인이 없어 남녀노소 언제든 즐길 수 있고, 합성첨가물과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아 건강한 음료를 찾는 사람에게도 추천된다. 친환경 티백을 사용하고, 친환경 박스로 배송되는 자연주의 제품인 점도 주목받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