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봉원 "아내 박미선, 지난 방송 봤는지 몰라…우리는 사자와 호랑이 같은 관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봉원이 아내 박미선의 관계에 대해 정의했다.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혼자남 특집으로 진행됐다.
그는 "혼자남 혼자남 하니까 홀아비 된 거 같아"라며 아내 박미선과 따로 살뿐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에 김숙은 "지난 6월 방송에 각 집 살이를 공개했는데 아내 박미선의 반응이 어떤가?"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봉원이 아내 박미선의 관계에 대해 정의했다.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혼자남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는 각집살이 대부이자 2대 혼자남 이봉원이 스페셜 MC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혼자남 혼자남 하니까 홀아비 된 거 같아"라며 아내 박미선과 따로 살뿐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에 김숙은 "지난 6월 방송에 각 집 살이를 공개했는데 아내 박미선의 반응이 어떤가?"라고 물었다.
이봉원은 "봤는지 안 봤는지 모르겠다"라며 물어보지도 않았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우리는 사자와 호랑이 같은 존재다. 서로의 영역에 터치를 하지 않는다"라고 박미선과의 관계를 정의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TS 지민·정국, 입대 후 첫 근황 포착…군기 바짝 든 훈련병
- '나는 솔로' 18기 옥순=배우 진가현?…진정성 논란에 SNS 폐쇄
- 엄정화, 英 BBC 인터뷰 "내 나이에도 여성의 이야기 들려줄 수 있어서 행복"
- "'43년 기다렸다'는 플래카드에"…황정민, '서울의 봄' 광주 무대인사서 눈물
- 카메라 든 여성팬 세게 밀쳐..보이넥스트도어, 과잉 경호 논란
- 샤이니 종현 6주기 추모...민호 "올해는 형이 더 그립다"
- 이효리, 광고재개 선언 5개월 만에 CF수익 50억원 육박
- 사유리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발언 죄송"…성희롱 원로가수 추측 난무에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