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강원 2차 공개매각 입찰 결과 이달말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속보=플라이강원 2차 공개매각 입찰 결과가 당초 18일 발표될 예정(본지 12월 18일자 4면)이었지만 이달 말로 연기됐다.
18일 본지 취재 결과 플라이강원 2차 공개매각 입찰 결과는 최고득점자 선정과 함께 본계약이 체결되는 오는 28일쯤 나올 전망이다.
당초 입찰 결과는 이번달 15일 최고 득점자 선정에 이어 18일 나올 예정이었다.
입찰서류 검증과 입찰자 평가를 거쳐 본계약이 이뤄지면 내년 상반기 쯤 재운항이 가능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속보=플라이강원 2차 공개매각 입찰 결과가 당초 18일 발표될 예정(본지 12월 18일자 4면)이었지만 이달 말로 연기됐다. 18일 본지 취재 결과 플라이강원 2차 공개매각 입찰 결과는 최고득점자 선정과 함께 본계약이 체결되는 오는 28일쯤 나올 전망이다. 당초 입찰 결과는 이번달 15일 최고 득점자 선정에 이어 18일 나올 예정이었다.
앞서 지난 10월 25일 진행된 제1차 공개경쟁입찰에서는 응찰한 업체가 없어 유찰됐었다. 지난 13일 열린 제2차 입찰에선 일부 업체가 입찰 서류를 제출했다. 입찰서류 검증과 입찰자 평가를 거쳐 본계약이 이뤄지면 내년 상반기 쯤 재운항이 가능할 전망이다. 플라이강원은 지난 2019년 항공운송사업을 취득하며 운항을 시작했지만, 코로나19 악재로 인한 경영난으로 기업회생 절차를 밟고 있다. 김덕형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혐의’ 전 강원FC 선수 2명 징역 8년…항소심도 중형 구형
- 대학병원 응급실 찾은 70대 환자, 대기 중 심정지 상태 발견… 심폐소생술 했으나 사망
- 사내 연인과 결별 후 직장내 괴롭림 일삼은 40대 직장상사 징역형
- 힘들게 모은 1600만원 폐차 직전 찾아준 경찰에 감사 편지
- [속보] 이낙연, 새해 신당 창당…“이준석 연대까진 생각 안 해”
- 도루묵이 사라졌다…따뜻한 바닷물에 어획량 반토막
- 한동훈 장관·배우 이정재, 함께 저녁식사… 어떤 인연?
- ‘미스터트롯2 우승’ 가수 안성훈 강원의 새얼굴
- 또 수소대란…수소차 아니라 수고차
- 강원 아파트 매매 회전율 최저치 ‘거래 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