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살 연하♥ 최성국 53살에 산부인과 첫 방문 “내 또래 없어” 안절부절 (조선의 사랑꾼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의 사랑꾼2' 최성국이 산부인과를 첫 방문했다.
12월 18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2'에서는 최성국 부부 첫 아들 출산 과정이 전파를 탔다.
이날 최성국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산부인과를 방문했다.
이와 관련해 최성국은 "누구의 아내라는 말이 돌기 싫었나 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조선의 사랑꾼2' 최성국이 산부인과를 첫 방문했다.
12월 18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2'에서는 최성국 부부 첫 아들 출산 과정이 전파를 탔다.
이날 최성국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산부인과를 방문했다. 아내는 지금까지 병원을 혼자 다녔다고 한다. 이와 관련해 최성국은 "누구의 아내라는 말이 돌기 싫었나 보다"고 말했다.
최성국은 긴장 가득한 모습이었다. 최성국은 병원을 둘러보더니 "다들 남자분들 같이 오시는구나"라며 머쓱해했다.
스튜디오에서 최성국은 "생각보다 어린 분들이 많더라. 내 주변 분들이 안 보였다"며 "일부러 화사한 옷을 입었다. 아내랑 같이 갔는데 너무 아저씨처럼 보이면 안 될 것 같아서"라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고윤정 1800만원대 C사 재킷을 초미니 원피스로, 럭셔리 공주님 비주얼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9㎏에 더 과감해진 비키니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