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찰스, 급성 독성 간염 투병 고백... “황달 넘어 흑달까지 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찰스가 영양제로 건강을 챙겼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방송인 찰스가 새로운 운명 부부로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방송인 찰스가 새로운 운명 부부로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모닝 루틴으로 영양제를 챙겨먹는 찰스는 집 안에도 많은 양의 영양제가 있었다. 그는 “제가 몸이 좀 아팠었다. 급성 독성 간염에 걸렸었는데, 지금은 웃으며 얘기하는데”라고 말했다.
이어 “어느 날 열이 나서 진통제를 계속 먹었다. 외국에 있을 때인데 ‘대학 병원에 갔으면 좋겠다’ 했을 때 갔으면 그렇게 되지 않았을 수 있는데 생약을 먹었다. 그 이후에 간에 무리가 가서 습성으로 독성이 왔는데 몸무게가 57kg, 황달이 오고 피부에 병변이 생기고. 말초신경에서 오는 가려움이라서 누가 내 몸에 개미를 만 마리 풀어놓은 느낌이었다”고 고백했다.
찰스는 “후유증으로 긁는 게 습관이 된 거다. 게다가 얼굴색이 황달을 넘어서 흑달까지 갔다. 슈렉 색깔이 됐었다. 눈 색깔은 주황색이 되고. 그렇게 6개월 넘게 아팠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찰스는 “그래서 제가 술 담배를 일절 그 이후에는 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찰스, 자숙설·재벌 결혼설 각종 소문 해명... “뉴스 나온 적 있어”
- 이봉원, ‘동상이몽2’ 출연 후‘ ♥박미선’ 반응? “봤는지 모르겠다” 웃음
- ‘아는 형님’ 방심위 법정 제재…“과도한 외식업체 간접 광고”
- 김혜자, 수수팥떡 선물에 감동 “‘회장님네’ 출연 후 잠 잘 안 와” [종합]
- 헤이즈, 단독 콘서트 성료
- ‘회장님네’ 주현미 “원래 가수 꿈 NO... 약국 운영 중 작곡가가 제안”
- ‘회장님네’ 김수미, 母 향한 그리움 “오일장서 열무 팔았다”
- ‘회장님네’ 김혜정, 김용건에 “하정우 성공 비결? 102집 돌린 백일 떡” 웃음
- 박서함, 팬미팅 전석 매진…공백기 무색한 인기
- 판타지 보이즈 김규래, 사생활 논란…소속사 “오해 소지 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