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찰스, 자숙설·재벌 결혼설 각종 소문 해명... “뉴스 나온 적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찰스가 자신을 둘러싼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방송인 찰스가 새로운 운명 부부로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방송인 찰스가 새로운 운명 부부로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숙은 과거 활발한 활동을 했던 찰스에 “제2의 노홍철‘로 불렸다. 자숙기간이 있었던 거냐”고 물었다. 찰스는 “제가 활동을 3년 정도 했다. 갑자기 안 나오니까 마약을 한 거 아니냐. 그리고 9시 뉴스에 한 번 나온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오토바이 불법 개조를 언급하며 “불법인지 몰랐다. 뉴스에서 봤던 기억은 있고, 방송에는 안 나오고”라며 너스레 떨기도.
김구라는 “저 친구를 아는 주변 사람들은 저 친구가 결혼을 했는데 재벌이랑 결혼한 거 아니냐. 그런 소문이 파다했다”고 강조했다. 그 말을 들은 찰스는 “그 소문은 처음 들어봤다”고 웃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봉원, ‘동상이몽2’ 출연 후‘ ♥박미선’ 반응? “봤는지 모르겠다” 웃음
- ‘아는 형님’ 방심위 법정 제재…“과도한 외식업체 간접 광고”
- 김혜자, 수수팥떡 선물에 감동 “‘회장님네’ 출연 후 잠 잘 안 와” [종합]
- 헤이즈, 단독 콘서트 성료
- ‘회장님네’ 주현미 “원래 가수 꿈 NO... 약국 운영 중 작곡가가 제안”
- ‘회장님네’ 김수미, 母 향한 그리움 “오일장서 열무 팔았다”
- ‘회장님네’ 김혜정, 김용건에 “하정우 성공 비결? 102집 돌린 백일 떡” 웃음
- 박서함, 팬미팅 전석 매진…공백기 무색한 인기
- 판타지 보이즈 김규래, 사생활 논란…소속사 “오해 소지 분명”
- ‘나는 솔로’ 18기 옥순=배우 진가현? 진정성 의심[MK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