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손태영, 아들딸 편식 걱정하는 ‘현실 엄마’→집밥 레시피 공개(‘뉴저지손태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태영이 아이들의 편식을 막기 위한 특급 레시피를 공개했다.
18일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미국엄마 손태영의 가장 현실적인 애들집밥 레시피 3가지 (+룩희리호 편식 막는 비밀비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손태영은 현실적인 아이들 집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손태영이 아이들의 편식을 막기 위한 특급 레시피를 공개했다.
18일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미국엄마 손태영의 가장 현실적인 애들집밥 레시피 3가지 (+룩희리호 편식 막는 비밀비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손태영은 현실적인 아이들 집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먼저 카레를 만들던 손태영은 “예전에는 카레를 해주면 애들이 당근도 잘 먹고 양파 넣고 고기 넣고 감자 넣고 그렇게 해도 잘 먹었다. 요즘은 당근이랑 양파가 싫다더라. 입에 들어간 그 느낌이 싫다더라”고 말하며 아이들 입맛에 맞춘 카레를 만들었다.
다른 날 주먹밥과 소고기구이를 하기 전 손태영은 “고기랑 그냥 밥만 먹으면 밋밋하니까 제가 그냥 멸치 넣어서 주먹밥을 만들어줬다. 그렇게 해서 안창살을 구워줬는데 아이들이 콩을 잘 안 먹는다. 저도 콩을 잘 안 먹는다”며 아이들의 편식을 걱정했다.
하지만 “그래서 말은 안 하고 콩가루를 밥을 할 때 넣어서 먹으면 어떨까. 한국에서 저희 언니한테 (권상우) 오빠 올 때마다 두 통씩 받아서 밥할 때 넣어 먹는다. 그런데 애들이 콩가루인 줄도 모른다. 그냥 밥이 고소한지 안다”며 꿀팁을 공유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어떤 드레스든 완벽 소화 ‘성숙한 섹시美’
- 사유리, “‘몇 명이랑 해봤어?’라고 물어본 한국 가수, 아직도 한 맺혀”(사유리TV)
- 축구 찍고 수영까지? ‘육상 여신’ 김민지, 모델 뺨치는 자태 뽐내
- 강지영 아나 “美 공인회계사 포기하고 JTBC 입사.. 발음도 안 되고 피눈물 흘렸다”
- 오정연, 과감한 브라톱으로 드러낸 군살제로 전신샷
- ‘엉덩이에 구멍’ 심각한 종기고백 이홍기, 희귀 피부질환 인식 개선 캠페인 참여
- 심현섭 “국회의원 父는 아웅산 테러로 순국.. 고모 심혜진, 母 돌아가신 후 버팀목” (스타다큐)
- IQ 204 사연자 등장→서장훈 “세계 1등이 연세대 나왔으니 말이 필요없어” (물어보살)
- 장정윤, ♥김승현 무일푼 사인회에 발끈..“돈은 안받고 족발을”(‘김승현가족’)
- “뉴욕 그대로인데 낯설고 외로워” 안소희, 원더걸스 시절과 달라진 성향 고백(‘안소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