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함, 팬미팅 전석 매진…공백기 무색한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함의 2024년 팬미팅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박서함은 내년 1월 6일, 7일 양일간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팬미팅 'POSTBOXHAM : 서로, 함께'를 개최한다.
소집해제 직후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박서함은, 지난 15일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서함은 내년 1월 6일, 7일 양일간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팬미팅 ‘POSTBOXHAM : 서로, 함께’를 개최한다. 소집해제 직후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박서함은, 지난 15일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티켓 예매 오픈 직후 동시 접속자 수는 만사천명을 훌쩍 뛰어넘었으며, 국내뿐만이 아닌 아시아 각국 팬들에게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이미 추가 공연 개최 요청이 쏟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서함은 팬미팅의 타이틀부터 구성, 공식 MD 디자인에 적극 참여한 것은 물론, 팬들에게 전하는 음성 메시지를 깜짝 공개하는 등, 그 누구보다 팬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박서함이 직접 디자인하고 작명한 ‘POSTBOXHAM : 서로, 함께’의 공식 MD는, 18일 오후 8시부터 ‘케이브콘(KAVECON)’에서 판매된다.
박서함의 팬미팅은 온라인으로도 함께 할 수 있다. ‘POSTBOXHAM : 서로, 함께’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스테이지(STAYG)’와 ‘케이브콘(KAVECON)’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판타지 보이즈 김규래, 사생활 논란…소속사 “오해 소지 분명”
- ‘나는 솔로’ 18기 옥순=배우 진가현? 진정성 의심[MK이슈]
- ‘홍김동전’ 내년 1월 종영...“그동안 사랑에 감사”
- 오정연, 무한도전…모터사이클 선수 된다
- ‘밤에 피는 꽃’ 이종원X이기우, 오감자극 ‘브로맨스’
- 김남길 대화집 ‘뒷:)담화’ 오늘(18일) 정식 판매 시작
- 블랙핑크 리사, 재벌가 인맥…삼성 이재용 딸과 태국서 포착
- 이순신 피날레 ‘노량’ 예매율 1위...예매량 20만장 돌파
- ‘파죽지세’ 기안84 VS ‘다작왕’ 전현무 VS ‘명불허전’ 유재석[미리보는 MBC 연예대상]
- 방예담, 대한적십자사 서울 RCY 홍보대사 위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