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 중부 중심 눈…이번 주 내내 강추위
2023. 12. 18. 20:10
종일 칼바람이 불었던 하루였습니다. 내일은 반짝 기온이 오르겠습니다. 낮 기온이 영상 3도까지 올라서겠지만, 주 후반 더 강한 한기가 밀려들면서 글피인 목요일 서울 아침 기온은 영하 14도 안팎까지 뚝 떨어지겠습니다.
내일 늦은 오후부터는 눈이 내릴 텐데요. 퇴근 시간과 겹치면서 교통 혼잡이 우려됩니다. 서해안을 따라서 2~7cm, 그밖에 서쪽지역에 1~5cm, 서울에도 많게는 3cm의 눈이 내려 쌓이겠습니다.
내일은 전국에 구름이 많다가 차차 흐려지겠고요. 밤부터는 바람이 거세게 불겠습니다.
내일 중부지방 아침 기온은 서울 영하 7도, 춘천 영하 11도 예상 되고요.
남부지방도 광주 영하 2도, 부산 영하 1도로 출발하겠고, 낮 기온은 전국적으로 영상권으로 올라서면서 오늘보다 5~8도가량 높겠습니다.
모레부터 서해안을 따라서는 강한 눈구름이 발달하겠는데요, 이 눈은 주 후반까지 길게 이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날씨 #MBN뉴스7 #기상캐스터 #겨울 #12월 #한파 #대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신원식 국방 ″북, ICBM '화성-18형' 발사…비행 성공 평가″
- 최대 위기 카카오…'수장 교체·외부 감시' 돌입
- 온유, ‘활동 중단’ 6개월 만에 근황 공개...생일 축하받고 미소 `정말 행복하다` [M+이슈]
- '시간차 참석' 엇갈린 이재명-이낙연…김부겸 ″큰 폭 행보 해달라″
- 정경심 ″조국, 양육에 관심 없는 남편…셀프 스펙이라 생각 못해″
- 후문 천장서 의문의 불꽃…빠른 대피로 참사 피해
- 오토바이 사망 사고 최악…배달운전 늘었지만 단속은 '느슨'
- 모든 사람이 '민초파'가 아닌 이유…혀 돌기 배열에 있었다
- ″달 뒷면이 앞면보다 더 뜨겁다?″…비밀 밝혀내는 다누리
- ″BTS도 화생방 훈련?″…외신이 바라본 한국 군대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