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형 “신동엽, 첫 만남에 팬티만 입고 있었다”(‘짠한형’)
남서영 2023. 12. 18. 1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규형이 신동엽과 첫만남을 떠올렸다.
18일 '짠한형 신동엽'에는 '이규형 서인국 EP.19 뮤지컬 끝나자 마자 한짠하러~! 이래도 잉몬테 뀨몬테 안 하실 건가요? ❤️'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이규형이 신동엽과 첫만남을 떠올렸다.
18일 ‘짠한형 신동엽’에는 ‘이규형 서인국 EP.19 뮤지컬 끝나자 마자 한짠하러~! 이래도 잉몬테 뀨몬테 안 하실 건가요? ❤️’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 잔을 먹던 이규형은 “저 (신동엽) 형님 처음 뵀을 때 백상예술대상 때 그때 처음 형님하고 인사를 나눴는데 (시상식 끝나고) 차 타고 가시다가 창문으로 이렇게 내리시더니 ‘오 규형 씨’ 하면서 인사를 해주셨다. ‘아예 형님 반갑습니다’ 하는데 팬티만 입고 계신 거다”고 말해 모두를 웃게 했다.
신동엽은 “옷을 갈아입는 중이었다”고 웃었다.
이규형은 “저도 살짝 (인사해 주셔서) 너무 고마운데”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에 신동엽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봤으니까 그때 보고 너무 반가워서 그렇게 인사를 한 거다. 버선발로 나오듯이. 그런 거다”고 해명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선미, 어떤 드레스든 완벽 소화 ‘성숙한 섹시美’
- 사유리, “‘몇 명이랑 해봤어?’라고 물어본 한국 가수, 아직도 한 맺혀”(사유리TV)
- 축구 찍고 수영까지? ‘육상 여신’ 김민지, 모델 뺨치는 자태 뽐내
- 강지영 아나 “美 공인회계사 포기하고 JTBC 입사.. 발음도 안 되고 피눈물 흘렸다”
- 오정연, 과감한 브라톱으로 드러낸 군살제로 전신샷
- ‘엉덩이에 구멍’ 심각한 종기고백 이홍기, 희귀 피부질환 인식 개선 캠페인 참여
- 심현섭 “국회의원 父는 아웅산 테러로 순국.. 고모 심혜진, 母 돌아가신 후 버팀목” (스타다큐)
- IQ 204 사연자 등장→서장훈 “세계 1등이 연세대 나왔으니 말이 필요없어” (물어보살)
- 장정윤, ♥김승현 무일푼 사인회에 발끈..“돈은 안받고 족발을”(‘김승현가족’)
- “뉴욕 그대로인데 낯설고 외로워” 안소희, 원더걸스 시절과 달라진 성향 고백(‘안소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