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팬과 대화 중 '눈물바다'…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켈레톤 선수 출신 윤성빈과 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가 글로벌 팬과의 1 대 1 팬미팅에 나선다.
18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tvN '내가 뭐라고'에서는 윤성빈과 조현아가 글로벌 팬의 버킷리스트를 이뤄주기 위한 역조공 홀리데이를 진행한다.
이날 먼저 조현아는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 촬영지로 활용 중인 자신의 집에 팬을 초대했다.
아울러 조현아는 뮤지션을 꿈꾸는 팬과 대화 중 눈물을 흘려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스켈레톤 선수 출신 윤성빈과 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가 글로벌 팬과의 1 대 1 팬미팅에 나선다.
18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tvN '내가 뭐라고'에서는 윤성빈과 조현아가 글로벌 팬의 버킷리스트를 이뤄주기 위한 역조공 홀리데이를 진행한다.
이날 먼저 조현아는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 촬영지로 활용 중인 자신의 집에 팬을 초대했다. 수많은 스타들이 다녀간 촬영 공간을 비롯해 아궁이가 있는 뒷마당까지 공개됐다.
또한 조현아 표 특별 이벤트와 세심한 코스에 MC 박나래는 "시스템이 어린이집 같다"며 감탄했다. 아울러 조현아는 뮤지션을 꿈꾸는 팬과 대화 중 눈물을 흘려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앞서 경북 영주에서 지게질과 도끼질로 '돌쇠'의 면모를 보인 윤성빈은 이날 김장을 했다.
제작진은 "윤성빈은 시니컬한 모습에 대비되는 다정함을 발산해 '스위트 보이'라는 별명을 얻었다"면서 "팬을 울리게 돼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고 귀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화영 계약서 찢어"…김광수가 밝힌 '티아라 왕따' 사건 전말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
- 커피 28잔 단체 주문에…업주 향해 "씨XX이네" 욕설한 배달 기사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다리 마비 근황
- "망상이나 착란 아니냐"…띠동갑 상사 성폭행 피해자, 꽃뱀 취급에 창 밖 '투신'
- "우중충해" vs "정석이다"…제니 블랙 하객룩 두고 누리꾼 갑론을박
- 원희룡 "靑 이전은 노무현·문재인 공약…민주 비판은 누워서 침뱉기"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