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10분이면 끝, 아시아 팬콘 투어 ‘Mystery Elevator’ 메인포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은우가 아시아 팬콘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차은우는 2024년 2월 17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아시아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미스터리 엘리베이터) 시작을 알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은우는 2024년 2월 17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아시아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미스터리 엘리베이터) 시작을 알린다.
18일 공식 SNS를 통해 차은우의 비주얼을 담은 메인 포스터 이미지도 베일을 벗었다. 네 컷으로 이뤄진 이미지 속 차은우는 환한 미소부터 신비로운 아우라까지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세 번째 컷에는 이번 공연 부제와도 연관되는 엘리베이터에 탄 차은우 뒤태가 미스터리한 무드를 배가시킨다.
‘Just One 10 Minute’은 ‘10분 안에 빠져드는 차은우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라는 의미를 담은 차은우의 브랜드 팬미팅이다. 2024년 ‘Mystery Elevator’라는 새로운 부제와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규모의 팬콘 투어로 글로벌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앞서 한국·말레이시아·태국·필리핀·일본·싱가포르·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나라에서 개최를 확정했다.
그런 가운데 차은우는 K팝 보이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다양한 분야를 종횡무진하며 활약 중인 글로벌 아이콘이다. 올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출연하고 첫 단독 사진전 ‘ARCHIVE’(아카이브)를 성황리에 개최하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펼쳐왔다.
차은우의 아시아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미스터리 엘리베이터) 서울 공연은 내년 2월 17일 오후 6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석진 활동중단 “치료 필요, ‘런닝맨’ 쉬어가기로” [전문]
- 문가영, 과감한 도발…“요즘의 나? 비워냄+유연함” [화보]
- 하춘화 “故이주일, 이리역 폭발 사고로 두개골 함몰…생명의 은인” (같이삽시다)
- ‘조선의 사랑꾼2’ 김지민 “김준호♥ ‘사회적 유부녀’? 슬퍼요 반응 뿐”
- 스무 살 자식 전 재산 가져간 母…서장훈 “연 끊어” 분노 (물어보살)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
- 이경진, 유방암 투병 당시 “38kg까지 빠져…팥죽만 먹어”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