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지 말아야 할 걸 봐” 치료법 충격…눈물의 탈락자 누구? (알콜 지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 탈락자가 특별 애프터 케어를 받는다.
18일 방송되는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약칭 알콜 지옥) 4회에는 퇴소 후 혹독한 금주 치료를 이어가는 탈락자들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지옥 캠프 밖에서도 계속되는 탈락자들의 금주 치료가 공개된다.
금주 지옥 캠프를 떠나게 된 두 번째 탈락자는 과연 누구일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되는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약칭 알콜 지옥) 4회에는 퇴소 후 혹독한 금주 치료를 이어가는 탈락자들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지옥 캠프 밖에서도 계속되는 탈락자들의 금주 치료가 공개된다. 지난주 첫 탈락자 강석범이 퇴소 후 소주를 마시는 모습으로 충격을 안겼다. 강석범과 이날 공개되는 두 번째 탈락자는 특별 애프터 금주 케어를 받는다.
병원을 찾은 두 탈락자는 상상 초월의 금주 치료에 충격받는다. 실제 알코올 중독 치료 과정을 받게 된다. 두 탈락자는 치료 내내 두 눈을 질끈 감으며 괴로워한다. 이어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본 것 같아 괴롭다”, “절제하고 살아야겠다”고 다시 한번 금주 의지를 다진다.
그렇다면 두 번째 탈락자는 누구일까. 지난 미션에서 패배한 소주팀의 황홍석, 민규홍, 이재은, 이지혜 중에서 탈락자가 선정된다.
또한, 사뭇 달라진 금주 3일 차 캠프의 모습이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금주로 인한 후폭풍에 힘들어하는 알콜러가 있는가 하면, 입소 전과 180도 달라진 알콜러가 있었다고. "여기가 천국"이라며 지옥 캠프 생활에 완벽 적응한 반전의 알콜러는 누구일까.
방송은 18일 밤 10시 1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석진 활동중단 “치료 필요, ‘런닝맨’ 쉬어가기로” [전문]
- 문가영, 과감한 도발…“요즘의 나? 비워냄+유연함” [화보]
- 하춘화 “故이주일, 이리역 폭발 사고로 두개골 함몰…생명의 은인” (같이삽시다)
- ‘조선의 사랑꾼2’ 김지민 “김준호♥ ‘사회적 유부녀’? 슬퍼요 반응 뿐”
- 스무 살 자식 전 재산 가져간 母…서장훈 “연 끊어” 분노 (물어보살)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