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내년 1월 종영...“그동안 사랑에 감사”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3. 12. 18. 17: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이 내년 1월 종영한다.
KBS2 '홍김동전' 측은 18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홍김동전'은 1월 중순 종영됨을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첫방송을 시작한 '홍김동전'은 홍 씨 김 씨의 동전으로 운명이 체인지 되는 피땀 눈물의 구 개념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김동전’이 내년 1월 종영한다.
KBS2 ‘홍김동전’ 측은 18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홍김동전’은 1월 중순 종영됨을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첫방송을 시작한 ‘홍김동전’은 홍 씨 김 씨의 동전으로 운명이 체인지 되는 피땀 눈물의 구 개념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김숙, 홍진경, 조세호, 주우재, 우영의 케미로 웃음을 선사했다.
편성 변경이라는 악조건 속에 시청률 1~2%대를 기록했으나 2049 시청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얻으며 OTT 플랫폼 웨이브에서 KBS 비드라마 28주 1위(11월 13일 기준), KBS 드라마 비드라마 통합 1위(10월 9일 기준)를 기록했다. ‘수저게임 리턴즈’ 편은 제280회 ‘이달의 PD상’ TV 예능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정연, 무한도전…모터사이클 선수 된다
- ‘밤에 피는 꽃’ 이종원X이기우, 오감자극 ‘브로맨스’
- 김남길 대화집 ‘뒷:)담화’ 오늘(18일) 정식 판매 시작
- 블랙핑크 리사, 재벌가 인맥…삼성 이재용 딸과 태국서 포착
- 이순신 피날레 ‘노량’ 예매율 1위...예매량 20만장 돌파
- ‘파죽지세’ 기안84 VS ‘다작왕’ 전현무 VS ‘명불허전’ 유재석[미리보는 MBC 연예대상]
- 방예담, 대한적십자사 서울 RCY 홍보대사 위촉
- 팬콘 앞둔 차은우, 10분 안에 빠져드는 비주얼
- NCT드림, 美 ‘징글볼 투어’ 접수...시저·니키 미나즈와 한 무대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다시 만났다...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