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꾸준한 교육기부 활동으로 ‘메세나탑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 센텀시티(점장 박순민)가 지난 15일 부산시교육청에서 진행된 '제16회 교육메세나 시상식'에서 부산교육기부문화 상징인 '메세나탑'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이 상은 한 해 동안 교육 기부 활동에 적극 참여해 부산교육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장학금 1억 3000만원 지급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이 상은 한 해 동안 교육 기부 활동에 적극 참여해 부산교육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부산시, 시교육청, 부산상공회의소, 부산일보사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에서는 교육기부 활동에 적극 참여해 부산교육 발전에 기여한 기관과 기업, 단체와 개인에게 부산시장, 시 교육감, 부산상공회의소 의장, 부산일보 사장 공동명의로 수여했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지난 2009년 오픈 이후 교육 기부 활동을 15년 연속 이어 오고 있으며 올해도 1억 3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지금까지 총 1800명 목사학생에게 총 18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해 왔다.
박순민 점장은 “앞으로도 지역 인재 육성과 교육 환경개선과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한 교육 메세나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석진 활동중단 “치료 필요, ‘런닝맨’ 쉬어가기로” [전문]
- 문가영, 과감한 도발…“요즘의 나? 비워냄+유연함” [화보]
- 하춘화 “故이주일, 이리역 폭발 사고로 두개골 함몰…생명의 은인” (같이삽시다)
- ‘조선의 사랑꾼2’ 김지민 “김준호♥ ‘사회적 유부녀’? 슬퍼요 반응 뿐”
- 스무 살 자식 전 재산 가져간 母…서장훈 “연 끊어” 분노 (물어보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