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전문대학교, 호텔외식과 동계방학 입소식 및 오프라인 실습수업…이달30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전문대학교 호텔외식과(e-MU)는 18일 교내 멀티강의실에서 e-MU 동계방학 입소식을 가졌다.
교육생들은 입소식을 시작으로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본교에서 e-MU 전문학사 학위과정 오프라인 실습수업을 받는다.
한편, 경북전문대학교는 2021년 국방부의 e-MU 전문학사 학위과정 운영기관 선정으로 전군의 급양병과 급식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전문대학교 호텔외식과(e-MU)는 18일 교내 멀티강의실에서 e-MU 동계방학 입소식을 가졌다.
교육생들은 입소식을 시작으로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본교에서 e-MU 전문학사 학위과정 오프라인 실습수업을 받는다.
e-MU 전문학사 학위과정은 국방부가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협약대학에서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과정이다.
군 특성화고 졸업 후 전문하사로 임관해 복무 중이거나 고교 졸업 이상 학력의 현역 부사관을 대상으로 하며, 재학기간 동안 원격학습과 블랜디드 러닝 체제 중심의 온·오프라인 직업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동계 e-MU 오프라인 수업에는 1학년 28명, 2학년 25명이 참여해 한국조리실습2, 발효음식실습, 서양조리2, 제과제빵실습 등 전공 실습수업으로 진행된다.
경북전문대학교 최재혁 총장은 “조리실습실 개선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실무 기술을 터득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수강하는 학생들이 부족함 없이 배움을 실현할 수 있도록 e-MU 교육에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북전문대학교는 2021년 국방부의 e-MU 전문학사 학위과정 운영기관 선정으로 전군의 급양병과 급식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군 생활 이후 창업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문 실무교육 및 체계적인 이론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ks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립안동대-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광진기업, 지역?대학 동반성장 업무협약
- 50만 포항 시민 뜨거운 염원 ‘포스텍 연구 중심 의대 서명’ 20만 명 돌파
- [인사]경북 영주시
- 어자원 고갈로 어민들 힘겨운데 …울릉군 수협 무리한 관용차량 구매 ‘말썽’
- 봉화군청-봉화군청공무원노동조합 노사협의회 협약식 개최…여성청원경찰 배치등12건 합의
- 의성군, 문화재청 2023년 지역문화유산 활용 우수사업 선정
- 행복·낭만·감동 충만…‘영주 철길 야시장 크리스마스 마켓’ 구서공원서 개최
- 영남이공대, 2023학년도 진로개척캠프 '성료'
- 상주시 소상공인연합회, 예산군 우수 전통시장 및 상점가 벤치마킹
- 경북도, 새마을세계화사업 행정안전부 최우수 기관표창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