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거들 뿐…세븐틴vs나영석 PD 게임지옥 기대 (나나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체제작돌 세븐틴이 나영석 PD의 새 여행사 '나나투어' 첫 손님이 된다.
2024년 1월 5일 첫 방송되는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년 차 베테랑 'NA이드' 나영석 PD와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떠난 데뷔 9년 차 세븐틴의 진한 우정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게임 전문가 나영석 PD에 맞서는 세븐틴도 남다른 게임 실력자.
낮에는 이탈리아 관광으로, 밤에는 게임으로 24시간이 부족한 세븐틴의 이탈리아 여행기가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1월 5일 첫 방송되는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년 차 베테랑 ‘NA이드’ 나영석 PD와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떠난 데뷔 9년 차 세븐틴의 진한 우정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꽃보다’ 시리즈(‘꽃보다 할배’·‘꽃보다 누나’·‘꽃보다 청춘’)로 여행 예능 판도를 바꾼 나영석 PD의 새 여행 예능프로그램이다. ‘출장 십오야-세븐틴 편’을 통해 폭발적인 예능감을 보여줬던 세븐틴이 나영석 PD와 유쾌한 시너지를 예고한다.
18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낯선 외국이지만,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더없이 행복한 세븐틴이 담긴다. 이번 여행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세븐틴 멤버끼리 떠난 첫 유럽 여행이다.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온갖 방법으로 이탈리아를 즐기는 세븐틴의 개성을 확인할 수 있다. 멤버들을 알뜰살뜰 챙기는 천사 맏형 정한을 비롯해 여행의 감성에 흠뻑 취한 조슈아와 준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멤버들 곁에 늘 붙어 다니는 호시와 이탈리아가 체질에 맞다는 원우의 행복한 미소는 시선을 끈다.
특히 우지는 이번 여행을 통해 집돌이 생활을 청산하는가 하면, 디에잇과 민규 역시 이탈리아의 모든 곳이 취향이라고 한다. 도겸과 승관도 관리 모드를 해제한다. 세븐틴 척척박사 버논과 알뜰살뜰 총무 디노의 활약도 주목된다.
아울러 ‘나나투어’ 시그니처인 네버엔딩 게임 대잔치도 열린다. 게임 전문가 나영석 PD에 맞서는 세븐틴도 남다른 게임 실력자. 낮에는 이탈리아 관광으로, 밤에는 게임으로 24시간이 부족한 세븐틴의 이탈리아 여행기가 기대된다.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2024년 1월 5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석진 활동중단 “치료 필요, ‘런닝맨’ 쉬어가기로” [전문]
- 문가영, 과감한 도발…“요즘의 나? 비워냄+유연함” [화보]
- 하춘화 “故이주일, 이리역 폭발 사고로 두개골 함몰…생명의 은인” (같이삽시다)
- ‘조선의 사랑꾼2’ 김지민 “김준호♥ ‘사회적 유부녀’? 슬퍼요 반응 뿐”
- 스무 살 자식 전 재산 가져간 母…서장훈 “연 끊어” 분노 (물어보살)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