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 학생 곱빼기 서비스'…철원 중국집에 쏟아진 칭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S를 통해 오늘(18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곱빼기로 군인 차별하는 식당'입니다. 오!>
글쓴이는 '군인이면 메뉴 곱빼기 서비스 주는 철원 맛집'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한 중국집 메뉴판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짬뽕 주문 시 프라이 추가 서비스, 군인·학생 곱빼기 서비스'라고 적혀 있어 사장님의 따뜻한 인심이 느껴졌는데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오늘(18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군인에게만 돈을 더 받는 '무한리필' 고깃집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되었지요.
그런데 이와 반대로 군인에게 음식을 더 푸짐하게 내주는 식당이 있어서 화제입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곱빼기로 군인 차별하는 식당'입니다.
최근 군 관련 제보 창구인 페이스북 페이지 '육군훈련소 대신 전해드립니다'에서는 훈훈한 사연 하나가 게재됐습니다.
글쓴이는 '군인이면 메뉴 곱빼기 서비스 주는 철원 맛집'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한 중국집 메뉴판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짜장면 5천 원, 볶음밥 7천 원으로 음식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는데 무엇보다 메뉴판 한쪽에 자리 잡은 안내문구가 시선을 끌었습니다.
'짬뽕 주문 시 프라이 추가 서비스, 군인·학생 곱빼기 서비스'라고 적혀 있어 사장님의 따뜻한 인심이 느껴졌는데요.
군인들이 너무 많이 먹는다며 추가 요금을 받은 고깃집과 비교하면서 사람들의 칭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사장님의 따뜻한 배려가 장병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될 듯" "군인 아들 둔 엄마로서 정말 고맙습니다" "번창하시길,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페이스북 육군훈련소 대신 전해드립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러면 세우겠지?"…KTX에 매달린 외국인의 최후는? [뉴블더]
- 응급실서 70대 두통 환자 장시간 대기 중 숨져…과실 여부 수사
- 인천시 "인천 출생 아이에게 18세까지 1억 원 지원"
- 사유리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발언 죄송"…성희롱 원로가수 추측 난무에 사과
- 심진화, 동기들과 故 김형은 납골당 관리비 완납…눈물로 전한 '동기 사랑'
- '대통령 비선 실세' 사칭한 공기업 임원 취업 사기 일당 실형
- 야구공에 넣어 밀반입한 '미친약' 41억 원어치…태국인 47명 검거
- 경복궁 담벼락 낙서 '모방범행' 용의자, 하루 만에 자수
- 이경 민주당 부대변인, 보복운전으로 벌금 500만 원
- [영상] 달리는 구호품 트럭에 아이들까지 매달렸다…굶주린 가자지구 주민들의 '처절한 약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