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키워드로 찾는 절세 가이드북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차증권은 지난 14일 '키워드로 찾는 절세 가이드북'을 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현대차증권의 각 분야별 세금 관련 전문가들이 모여 집필한 가이드북이다.
강성모 현대차증권 리테일본부장 전무는 "갈수록 복잡해지는 세금 관련 제도를 이해하는 것은 VIP 고객 자산 관리의 핵심"이라며 "전문성이 높은 현대차증권의 세무사들이 모여 직접 집필한 이번 가이드북이 VIP 고객의 절세 지침서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보겸 기자] 현대차증권은 지난 14일 ‘키워드로 찾는 절세 가이드북’을 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현대차증권의 각 분야별 세금 관련 전문가들이 모여 집필한 가이드북이다. 주요 내용으로 금융소득 종합과세와 주식 관련 세금, 상속 및 증여 등 절세와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각종 세금 관련 이슈에 대응하는 전략을 알기 쉽게 풀어 소개했다.
특히 절세 관련 필요 정보만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키워드를 분류하고 책자 내 QR코드를 스캔하면 각 챕터별 내용을 편리하게 보고 듣고 읽을 수 있도록 유튜브 영상으로 제작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가이드북은 VIP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가까운 현대차증권 지점 방문을 통해 수령할 수 있다.
강성모 현대차증권 리테일본부장 전무는 “갈수록 복잡해지는 세금 관련 제도를 이해하는 것은 VIP 고객 자산 관리의 핵심”이라며 “전문성이 높은 현대차증권의 세무사들이 모여 직접 집필한 이번 가이드북이 VIP 고객의 절세 지침서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보겸 (kimk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열차 정비 코레일 직원, 마약 투약 혐의 구속
- ‘두 번째 경복궁 낙서’ 용의자 검거…추가 용의자 추적 중(종합)
- “군장병 곱빼기 무료” 철원 중식당 화제에도…‘서비스 중단’ 이유
- `친구 아빠 롤렉스` 훔친 중학생, 장물로 넘긴 어른들…처벌은?
- 내년 연금개혁 공론화 불씨…5월 골든타임 잡을까(종합)
- 골드만삭스 “9만전자 간다”…외풍 타고 온 ‘반도체의 시간’
- 외국인 취업자 92.3만명 '역대 최다'…셋 중 둘은 월급 300만원 미만
- 여친의 13세 아들 성폭행...90세 모친도 건드려
- “태워줘” 달리는 KTX에 무작정 매달린 황당 외국인 [영상]
- 출근길 발목 잡고, 계량기 동파 속출…`최강 한파`에 전국 몸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