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인 승! 예견, “타이세이는 깜짝 놀라게 될 것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6일 굽네 ROAD FC 067에서 허재혁(38, SHARK GYM)은 '일본 악동' 세키노 타이세이(23, FREE)에게 KO패를 당했다.
하지만 허재혁은 세키노 타이세이에게 많은 정타를 허용하며, 침몰했다.
또한 허재혁은 "타이세이 선수는 생각보다 강했다. 앞으로 더 강한 선수가 될 것 같다."고 허재혁은 세키노 타이세이에 관한 생각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굽네 ROAD FC 067에서 허재혁(38, SHARK GYM)은 ‘일본 악동’ 세키노 타이세이(23, FREE)에게 KO패를 당했다.
허재혁은 뒤로 빼지 않고, 앞으로 전진하면서 화끈한 경기를 만들어 냈다. 하지만 허재혁은 세키노 타이세이에게 많은 정타를 허용하며, 침몰했다.
백스테이지 인터뷰에서 허재혁은 “너무 죄송한 마음이 너무 크다. 이번에 도와주신 분들이 정말 많았다. 대단한 선수가 아닌데 많은 분들이 운동을 같이 해 주시고 조원해 주시고 세컨도 봐주시고, 여러가지로 정말 도움을 많이 주셨다.”고 마음을 전했다.
또한 허재혁은 “타이세이 선수는 생각보다 강했다. 앞으로 더 강한 선수가 될 것 같다.”고 허재혁은 세키노 타이세이에 관한 생각을 밝혔다.
‘일본 악동’ 세키노 타이세이(23, FREE)의 다음 상대는 ‘로드FC 라이트헤비급 챔피언’ 김태인(30, 로드FC 김태인짐)으로 떠오르고 있다.
“태인이와 시합은 안 해 봤지만, 스파링을 많이 해 봤다. 타이세이는 깜짝 놀라게 될 것이다.”며 “태인이가 정말로 강하다.”고 허재혁은 말했다.
[ROAD FC 권보성]
ⓒ 'New Wave MMA' ROAD FC(http://www.roadfc.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드F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