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파스, '나사로 청소년의집'에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파스는 지난 17일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나사로 청소년의집에 1000만원 상당의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를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나사로 청소년의집은 후원받은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제품 총 2080개를 보호위탁중인 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라파스가 지원하는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는 히알루론산 구조체에 항균·항염 성분 등을 넣어 머리카락 3분의 1 굵기로 만든 마이크로니들패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윤정 기자] (주)라파스는 지난 17일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나사로 청소년의집에 1000만원 상당의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를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라파스가 지원하는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는 히알루론산 구조체에 항균·항염 성분 등을 넣어 머리카락 3분의 1 굵기로 만든 마이크로니들패치다. 트러블 원인 부위에 직접 침투해 트러블 및 트러블 흔적을 빠르게 케어한다. 아울러 라파스만의 독자적인 마이크로니들 제조 특허기술인 DEN(Droplet Extension) 공법으로 제조한 제품이며,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나사로 청소년의집은 아동복지법에 의거, 불량 행위를 하거나 불량 행위를 할 우려가 있는 아동·청소년들을 법원으로부터 위탁받아 교육하는 아동보호 치료시설이다. 아동·청소년들을 건강한 사회의 구성원으로 육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라파스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 트러블 없는 산뜻한 새 출발. 트러블 속부터 잡아주는 트러블큐어와 함께라는 슬로건 하에 2024년 모든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돕고 나눔 하는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윤정 (yoon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열차 정비 코레일 직원, 마약 투약 혐의 구속
- ‘두 번째 경복궁 낙서’ 용의자 검거…추가 용의자 추적 중(종합)
- “군장병 곱빼기 무료” 철원 중식당 화제에도…‘서비스 중단’ 이유
- `친구 아빠 롤렉스` 훔친 중학생, 장물로 넘긴 어른들…처벌은?
- 내년 연금개혁 공론화 불씨…5월 골든타임 잡을까(종합)
- 골드만삭스 “9만전자 간다”…외풍 타고 온 ‘반도체의 시간’
- 외국인 취업자 92.3만명 '역대 최다'…셋 중 둘은 월급 300만원 미만
- 여친의 13세 아들 성폭행...90세 모친도 건드려
- “태워줘” 달리는 KTX에 무작정 매달린 황당 외국인 [영상]
- 출근길 발목 잡고, 계량기 동파 속출…`최강 한파`에 전국 몸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