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피플, K뷰티시장 진출···AI 피부 진단 솔루션 'AIMIMO'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I 플랫폼 전문기업 라온피플은 AI 피부분석·진단 솔루션 'AIMIMO'를 출시하고, K뷰티시장 진출과 서비스 확대를 위해 피부관리 전문기업 '뷰티플렉스'와 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한편, 라온피플과 MOU를 체결한 뷰티플렉스는 피부관리 전문 기업으로 서울과 수도권에 뷰티 전문 프렌차이즈 '스파나무'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AIMIMO를 활용한 스킨케어부터 종합 뷰티케어까지 맞춤 솔루션을 통해 K뷰티를 선도하는 토탈 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황태규 기자] AI 플랫폼 전문기업 라온피플은 AI 피부분석·진단 솔루션 'AIMIMO'를 출시하고, K뷰티시장 진출과 서비스 확대를 위해 피부관리 전문기업 '뷰티플렉스'와 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AIMIMO는 한 번의 촬영만으로 피부상태를 빠르게 진단하고 분석해 최적화된 피부관리 가이드를 제공해 주는 AI 기반 정밀 피부 진단 솔루션이다.
크게 9가지 유형의 피부 증상을 한 번에 분석하며 육안으로 식별이 어려운 미세한 트러블까지 감지한다. 특히, 예방과 유지에 민감한 20대부터 안티에이징·피부힐링을 원하는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피부분석·진단 솔루션과 함께 증상별 최적화된 관리가이드와 리포트로 고객과 매장관리를 한 번에 해결하는 맞춤형 종합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양재 엘타워에서 열린 뷰티플렉스와의 MOU행사에는 라온피플 이석중 대표를 비롯해 뷰티플렉스 서승옥 대표 그리고 K뷰티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AIMIMO 소개에 이어 기업 간 시너지, 인공지능과 융합한 K뷰티사업의 전망과 글로벌시장 진출방안 등을 협의하고 다양한 사업을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라온피플과 MOU를 체결한 뷰티플렉스는 피부관리 전문 기업으로 서울과 수도권에 뷰티 전문 프렌차이즈 '스파나무'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AIMIMO를 활용한 스킨케어부터 종합 뷰티케어까지 맞춤 솔루션을 통해 K뷰티를 선도하는 토탈 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황태규 기자(dumpli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차별 폭행에 택시기사는 '뇌진탕'…"트라우마도 생겼습니다" [기가車]
- 10년 별거 끝 '이혼 결심'…남편은 "재산분할·양육비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1일, 이 띠는 오늘 분수에 넘치는 행동 자제하세요
- "고맙다! 트럼프"…비트코인 사상 첫 8만달러 돌파
- 과태료 미납액 '전국 1등' 누구길래…속도위반만 1만9651번
- 50년 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용기'…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 추진
- '소시오패스' 고백한 女모델…"구분 하려면 '이것' 봐야"
- 나홀로 소외된 한국 증시 어쩌나…코스피 회복력 G20 '최하위'
- 국순당 "플레이버·한식 페어링으로 해외 공략" [인터뷰]
- 올해 '수능 한파' 없다…수도권 오후부터 비 예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