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연말 보내는 홈루덴스족 위한 힐링템 4종 공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먼저 라엘의 ‘에센셜 드롭스’가 있다. 다용도 에센셜 오일로 Y존 케어와 아로마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아로마 테라피스트와 함께 블렌딩한 제품으로, 일랑일랑, 베르가모트, 티트리, 라벤더, 시더우드, 베티버 등 6가지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독자적으로 배합한 향으로 우아하면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족욕이나 반신욕 등 목욕물에 떨어뜨려 아로마테라피를 즐길 수 있으며, 월경 기간 중 생리대나 속옷 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SPC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신제품 프리미엄 라인 티 3종은 여유로운 티타임을 만끽할 수 있다. 와일드 히비스커스 체리, 선라이즈 히비스커스 스트로베리, 선셋 루이보스 바나나 브륄레 3종으로 개인의 취향과 기분에 따라 맛을 선택할 수 있다. 대중성 높은 히비스커스와 루이보스의 풍미를 강화해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오뚜기와 프릳츠(Fritz)가 협업해 출시한 ‘홈베이킹 세트’는 베이킹 초보자도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로 전문점 수준의 스콘을 쉽게 구울 수 있는 세트로, 프릳츠 스콘믹스와 산딸기쨈으로 구성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버터와 고소한 크림맛을 즐길 수 있다. 1년에 한 번만 수확하는 국산 산딸기를 사용한 ‘산딸기쨈’은 국산 산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톡톡 터지는 라즈베리 씨앗의 식감을 구현했다.
이마트는 연말 홈파티를 위한 키친델리 신상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키친델리 코너에서 인기 구이류와 튀김류를 골고루 담은 신상품 ‘홈파티 플래터’를 2만원 대에 판매한다. 바베큐폭립, 숯불양념 닭다리 등으로 메뉴를 구성한 상품으로 12월에만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간단하지만 고급스러운 샤퀴테리 플래터 2종도 선보인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