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보건소, 경기도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사업 도지사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성시보건소는 '2023년 경기도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사업 성과대회'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경기도지사 기관 표창 및 경기도 고혈압·당뇨병 광역교육센터장 개인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경기도는 매년 도 내 49개 보건소를 대상으로 지역주민들의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를 위해 우수한 노력을 기울인 지자체에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안성시보건소는 ‘2023년 경기도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사업 성과대회’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경기도지사 기관 표창 및 경기도 고혈압·당뇨병 광역교육센터장 개인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경기도는 매년 도 내 49개 보건소를 대상으로 지역주민들의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를 위해 우수한 노력을 기울인 지자체에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안성시보건소는 지역 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고혈압·당뇨병 예방 교육을 상시 진행하고, 관내 산업체 근로자의 건강생활 실천을 위해 근로자 대상 찾아가는 만성질환 선별관리 사업을 꾸준히 실시하였다.
또한, 타 지역 대비 노인인구가 많은 특성을 고려하여 경로당 및 노인복지관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만성질환 선별관리 사업을 보건소, 보건지소, 보건진료소에서 함께 실시하여 심뇌혈관질환의 예방관리에 앞장서 온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안성=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지스타 2024' 넥슨 '카잔' 간단회
- DL이앤씨,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 사이버 주택전시관 15일 개관
- 韓 자동차산업, 10월 생산·내수·수출 '트리플' 성장…16개월 만
- [지스타 2024] 넷마블관 찾은 방준혁 의장 "글로벌 K-콘텐츠 밸류 체인 개척"
- 삼성SDI, '동반성장 데이' 개최…"파트너사와 2030년 글로벌 톱 티어로 동반성장"
- 명태균 영장심사 출석…입 굳게 다물고 법정으로
- 도로공사, 15일부터 겨울철 고속도로 제설대책 시행
- 아파트값 '찬바람'…22주만에 보합세 전환
- [포토]질문에 답변하는 넷마블 방준혁 의장
- [포토]하이브아이엠 부스에서 게임 시연하는 관람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