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이벤트 가득한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견본주택 가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의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견본주택에서 연말 연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에 많은 관심을 보인 지역 수요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계획되었으며, 행사 기간 동안 견본주택에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의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견본주택에서 연말 연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에 많은 관심을 보인 지역 수요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계획되었으며, 행사 기간 동안 견본주택에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18일부터 23일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하는 포토존 이벤트가 진행된다. 견본주택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 또는 군산시닷컴에 사진 업로드를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크리스마스 디퓨저 또는 2024년 탁상 달력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23일과 24일에는 소중한 추억 만들기 이벤트도 펼쳐진다. 사전 예약한 만 12세 미만 아이들을 대상으로 산타가 직접 어린이 용품이 든 선물 상자를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26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는 2024년 갑진년 새해 소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갑진년을 맞아 값진 소원을 작성하여 견본주택 내 벽트리 및 트리에 게시한 내방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약 1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사은품으로는 LG 인버터 전자레인지,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디너 홈세트, 드롱기 토스트기 등 다양하게 준비한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에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하게 됐다"면서 "연말 연시를 맞이해 견본주택을 방문해서 선물도 받고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이 전라북도 군산시 지곡동 일원에 조성하는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지하 4층~지상 29층, 8개 동, 전용면적 84~226㎡ 총 722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257만여㎡ 규모의 은파호수공원을 가깝게 두고 있어 산책 및 여가 생활을 즐기면서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일부 세대에서는 호수공원 조망도 가능하다. 게다가 전국적으로 높은 선호도를 보유한 '아이파크'만의 상품성을 갖춰 더욱 관심을 많이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개방감을 확보하고 은파호수 조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남향 위주 배치와 선호도 높은 4Bay 구조의 평면 설계를 전 타입에 적용했으며, 입지적 장점을 살려 'Nature Fluid with Garden'이라는 차별화된 조경으로 숲과 호수의 이색적인 자연경관이 하나로 모인 품격있는 단지가 조성된다. 아울러 주민공동시설, 경로당, 어린이집, 스터디라운지, 피트니스센터 등 각종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스마트홈 IoT(사물인터넷) 기술도 대거 적용됐다. 비대면 출입이 가능하도록 공동현관 안면인식 출입 기능을 적용했으며 세대 출입구에도 안면인식·지문인식 기술이 적용된 도어락이 설치된다.
아울러 방문객이 세대 현관 및 공동현관에서 세대 호출 시 스마트폰으로도 통화가 가능해 보안을 강화하면서도 편의성까지 높였다. 모든 방에는 조명 밝기와 색상을 10단계로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LED 감성 조명이 설치된다. 대형 드레스룸, 펜트리 등 수납 강화형으로 설계해 쾌적함과 편의성을 동시에 높였다.
재당첨 제한을 적용받지 않고, 계약 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등의 금융혜택도 지원하기 때문에 계약자 입장에서는 부담도 줄어든다.
일부 세대에 한 해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인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견본주택에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군산시 미장동에 마련되어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26년 12월 예정이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가 주호민 아들 정서적 학대"…지자체 공무원 법정 증언
- "BTS 마스크 없이 가스실 간다, 샤워 못할 정도 고된 생활도" 日언론 비상한 관심
- 車보험 사기 당한 피해자 12억8000만원 할증보험료 환급받아
- 류삼영 전 총경, 민주 `3호 영입인재`로……"尹정권 견제 시급"
- 경복궁 또 `스프레이 테러`…복구작업 인근서, 이번엔 영문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