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화성자원봉사단, 연말 사랑의 연탄 나눔으로 온기 더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성산업(회장 이종원) 화성자원봉사단은 연말을 앞두고 지난 16일 대구 서구 내당동 일대 에너지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총 24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는 올 상반기 채용된 신입사원을 포함해 약 30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화성산업은 신입사원 교육 시 현장훈련 교육 과정에서 사회공헌 및 자원봉사단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회사의 가치를 직접 체험하도록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박천학 기자
화성산업(회장 이종원) 화성자원봉사단은 연말을 앞두고 지난 16일 대구 서구 내당동 일대 에너지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총 24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는 올 상반기 채용된 신입사원을 포함해 약 30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화성산업은 신입사원 교육 시 현장훈련 교육 과정에서 사회공헌 및 자원봉사단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회사의 가치를 직접 체험하도록 하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신입사원 손준희 씨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쁜 마음이었다"며 "다른 부서 직원들과 교류할 기회가 별로 없는데 봉사활동을 하며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어 더욱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자원봉사단은 직원이 자발적으로 나눔의 문화에 참여하고 실천하기 위해 만든 모임이다. 매달 넷째 주 토요일을 봉사 일로 정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거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집수리, 행복한 밥상 무료 급식, 사랑의 도시락 나눔 ,복지시설 장비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중이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지영 “美 회계사→아나운서 특채 합격 후 피눈물 흘렸다”
- “몇 명이랑 XX했냐”… 사유리, 원로가수 성희롱 폭로
- ‘나는 솔로’ 18기 옥순=배우 진가현?, 진정성 논란 확산…SNS는 폐쇄
- 원희룡, 한동훈 비대위원장 추대론에 “인선 결과, 기꺼이 따를…”
- 국힘 ‘한동훈 카드, 지지층 결집에 적격’… 출근 안한 韓, 곧 입장표명
- ‘웃돈 12억’ 붙던 북아현재개발, 5억대 급매 쏟아져
- ‘주식 양도세 완화’ 금주 발표 되나…10억→50억 상향 가닥
- OO에서 태어나면 18세까지 1억원 받는다…저출산 특단 대책
- 김종인, 한동훈 비대위원장설에 “정치 안 해봤는데…”
- 성폭행 등 전과 2범, 다시 택시 운전하며 만취 여승객 성폭행…어떻게 다시 택시 몰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