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포체인 '학교대전', 출시 2주 만에 다운로드 수 5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드포체인은 18일 자체 개발 신작 '학교대전 - 클릭배틀'이 지난 11월 출시 이후 1주일만에 DAU 1만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학교대전 - 클릭배틀'은 클릭 기능만을 가지고 플레이 하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이며, 유저들은 학교를 선택해서 개인 점수를 학교에 쌓을 수 있다.
한편 개발 '코드포체인'은 원래 블록체인 전문 개발사로 업계에 많은 개발 업력을 쌓아오던 회사이며, 대중들에게는 '빈대맵' 개발사로도 알려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코드포체인은 18일 자체 개발 신작 '학교대전 - 클릭배틀'이 지난 11월 출시 이후 1주일만에 DAU 1만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학교대전 - 클릭배틀’은 클릭 기능만을 가지고 플레이 하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이며, 유저들은 학교를 선택해서 개인 점수를 학교에 쌓을 수 있다.
코드포체인 관계자에 따르면 예상보다 빠른 유저들의 증가로 인해 시즌1에서는 서버 개선 작업에 주력하였고 , 시즌2 부터는 아이템과 퀘스트도 추가되어 더욱 풍성하게 게임플레이가 가능할 것이라고 한다
학교대전 시즌 2는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유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태블릿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여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도 있다
한편 개발 ‘코드포체인’은 원래 블록체인 전문 개발사로 업계에 많은 개발 업력을 쌓아오던 회사이며, 대중들에게는 ‘빈대맵’ 개발사로도 알려져 있다. 기존 블록체인 개발 서비스와 자체 서비스를 함께 진행하여 사업 범위를 더더욱 확장할 예정이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문화재단, '자라나는 게임소통학교' 프로그램 진행
- 넥슨 데이브더다이버, 글로벌 시상식서 존재감 입증
- 텐센트, 스튜디오 팀 카이주 폐쇄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신규 디렉터로 전재학 팀장 선임
- [ZD브리핑] 트럼프 귀환에 韓 산업계 '벌벌'…대응책 마련 고심
- IRA 적용 코앞…'K전구체' 출하량 대폭 성장 앞둬
- "갑자기 펑·펑·펑"…잠자던 포항시민들, 포스코 제철소 폭발에 떨었다
- 尹, 금융·통상·산업 회의체 가동 주문...트럼프 2기 대비
- 임현택 의사협회장 불신임안 통과…13일까지 비대위원장 선출
- 콘텐츠 불법 유통 '누누티비' 운영자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