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신작 '원더러스' 싱가포르 등 APAC 4개국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신작 '원더러스: 이터널월드(원더러스)'를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4개국에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출시 대상 국가는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호주다.
출시 예정일은 오는 1월 8일이다.
'원더러스'는 '히어로 칸타레', '신의탑M' 등을 선보인 엔젤게임즈가 제작한 캐주얼 액션 배틀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신작 '원더러스: 이터널월드(원더러스)'를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4개국에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출시 대상 국가는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호주다. 출시 예정일은 오는 1월 8일이다.
'원더러스'는 '히어로 칸타레', '신의탑M' 등을 선보인 엔젤게임즈가 제작한 캐주얼 액션 배틀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가 글로벌 서비스한다.
플레이어는 4대 4 실시간 대전에 참여해 친구와 함께 협력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자웅을 겨룬다. 맵에 생성된 골드를 모아 전투를 치르는 과정에서 '전략의 묘'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별도 싱글 로그라이크 콘텐츠도 갖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꿈틀대는 제3지대...'빅텐트' 주도권은 누가
- 역대급 영부인? 김건희 여사 '최초' 행보 살펴보니
- 카카오 김범수의 케이큐브홀딩스, '사회적 기업' 선언 2년 지났지만 '가족기업' 여전
- [르포] 유리장에 들어간 라쿤, 미어캣…폐업 위기에 업주들은 '하소연'
- [강일홍의 클로즈업] 지드래곤 마약 논란 '후유증', 누가 책임 지나
- ['서울의 봄'을 들여다봄①] 천만 향해 질주 중…영화계에 미친 영향은?
- [건설사 IPO] 현대엔지니어링, 실적 개선에도 상장 재도전 '멈춤'
- 폭풍전야 '김건희 특검법'…민주당, 총선 꽃놀이패 쥘까
- [격동의 황제주④] 17거래일 연속 上 '동일철강', 10년째 1만 원 아래 '횡보'
- [오늘의 날씨] 남부지방도 영하 5도 이하…한파에 강풍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