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아버지가 내 친구 때려, 민망해서 못 본다”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브라이언이 친구가 자신의 아버지에게 맞았던 일화를 전했다.
이어 브라이언은 "친구 데니가 교포였는데, 우리 집에 놀러 왔었다. 친구는 아빠보고 '미스터 주, 하이'라고 인사했다. 태어나서 우리 아빠가 다른 애를 때리는 거 처음 봤다"라며 친구가 아버지에게 혼났던 적이 있다고 밝혔다.
브라이언의 아버지와 친구의 아버지가 서로 아는 사이였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가수 브라이언이 친구가 자신의 아버지에게 맞았던 일화를 전했다.
12월 1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한국산업인력공단과 함께하는 '취업할 때 저기 어때?' 3, 4부에서는 해외 취업 특집으로 진행됐다. 스페셜 DJ로 문세윤, 게스트로 가수 브라이언, 산다라박이 출연했다.
이날 김태균이 브라이언에게 한국에서 오해받았던 적이 없냐고 묻자, "어릴 때부터 아빠가 예절에 대해 자세히 알려줬고, 그렇게 안 했으면 맞았다"라고 답했다.
이어 브라이언은 "친구 데니가 교포였는데, 우리 집에 놀러 왔었다. 친구는 아빠보고 '미스터 주, 하이'라고 인사했다. 태어나서 우리 아빠가 다른 애를 때리는 거 처음 봤다"라며 친구가 아버지에게 혼났던 적이 있다고 밝혔다. 브라이언의 아버지와 친구의 아버지가 서로 아는 사이였다고 설명했다.
브라이언은 "이제 그 친구를 못 본다. 민망하고 괜히 미안하더라. 그 뒤로도 안 좋은 일이 생겼었다. 데뷔하고 나서 걔가 안 좋은 쪽으로 돼 우리 집에 와서 오락기를 훔쳤다"고 후일담을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9㎏에 더 과감해진 비키니 자태
- 고윤정 1800만원대 C사 재킷을 초미니 원피스로, 럭셔리 공주님 비주얼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