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중단 (여자)아이들 민니 “많이 나아지고 있어, 걱정 말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컨디션 난조로 활동을 중단한 (여자)아이들 민니가 근황을 공개했다.
민니는 12월 17일 개인 소셜미디어 스토리에 '2023 MAMA AWARDS'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민니는 최근 지속되는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 소견에 따라 현재 예정된 일정을 모두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며 "활동 재개 여부는 아티스트 컨디션 회복에 따라 이뤄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컨디션 난조로 활동을 중단한 (여자)아이들 민니가 근황을 공개했다.
민니는 12월 17일 개인 소셜미디어 스토리에 '2023 MAMA AWARDS'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민니는 사진과 함께 "조금 늦었지만 헤헤.. 많이 나아지고 있어서 걱정하지 마요 네버버! 다들 건강 잘 챙기구 아프지 마세요"라고 덧붙여 팬들을 안심시켰다.
민니는 지난 12일 미국에서 열린 'Jingle Ball 2023 in Philadelphia'(징글 볼 2023 인 필라델피아) 공연 도중 무대 일부를 소화하지 못하고 퇴장했다. 15일 예정이었던 KBS 2TV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유닛, 단체 무대도 불참하게 됐다.
이와 관련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민니는 최근 지속되는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 소견에 따라 현재 예정된 일정을 모두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며 "활동 재개 여부는 아티스트 컨디션 회복에 따라 이뤄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민니 소셜미디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9㎏에 더 과감해진 비키니 자태
- 고윤정 1800만원대 C사 재킷을 초미니 원피스로, 럭셔리 공주님 비주얼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